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6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아직도 고민중이야ㅠㅠㅠ 

2-30대의 행복은 한양대에 있을 것 같고 4-50의 행복은 교대로 갔을 때 있을 것 같은데, 어떡할지ㅠㅠㅠㅠ 

일단 한양대 경상계열 최종합격했고 교대는 1차합격했으니 최저맞추고 면접 보면 합불결과 나올 거야..ㅠㅠㅠ 

요즘 서성한도 취업 힘들다해서 더 고민중.... 

익들이라면 지금 교대에 갈 수 있다고 하면 교대로 갈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한양래 난 교대랑 안맞아성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나도 교대하고 완전 맞는 게 아니라 더 고민이야.. 가르치는 건 괜찮은데, 애들이 반항하면 어떡해야할지도 모르겠고...ㄸ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가르칠 성격이 아니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양대 갈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히려 20-30대의 행복도 교대에 있을것같은데..? 취업준비해보니까 알겠어ㅠㅠㅋㅋ 교대다니는 친구들 보면 학점 안챙겨도 되니까 하고싶은 취미생활 다 하고 학기중에도 해외여행다녀....ㅋㅋㅋㅋㅋㅋ 임용 때 되면 빠짝 공부하고 요즘 상황은 모르겠지만 임용도 거의 한번에 되니까 나도 고등학교 때 교대랑 서성한 고민하다가 교대 포기했는데 난 교대 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역시 취업은 교대인가ㅠㅠㅠ 아 진짜 두 학교 다 다니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교대 추천해.. 나는 재수하고 휴학까지 해서 아직 학교다니면서 취업준비하는데 친구들 중에 지금 임용되서 학교다니는 애들 보면 너무 부러워 나도 휴학 전까지는 놀만큼 놀았지만 걔네는 악기배우고 여행다니고 공부도 부담이 안되니까 하고싶은거 하고 그랬거든 선생님은 보통 직장만큼 경쟁이나 상하관계도 없고 퇴근도 이른 편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나도 애들 가르칠 자신은 없는데 지금 이런 입장이 되니까 그때 교대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ㅋㅋㅋ 내 주변에도 학교다니다가 다시 수능봐서 교대가는 사람들도 많고.. 아무튼 좋은 선택하길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진짜 내가 쓸데없이 대학 로망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 그것민 아니었으면 선택이 훨씬 수월했을텐데ㅠㅠㅠ 고민 상담해줘서 고마워!! 최대한 미래를 생각하고 선택할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교대! 임용 붙으면 평생 직장이잖아 글구 다들 학점 신경 안 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 점이 좋긴하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취업에 제일 안정적인 대학은 사대 교대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한양대 갈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사각팬티 입는 익??8
22:34 l 조회 8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3
22:33 l 조회 20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