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4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제곧내!
대표 사진
익인1
영국 추워 짱추워 근데 짱추운 날은 얼마 없고 쌀쌀하게 바람불며 기분나쁘게 추운 날이 대부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돕바까지는 별로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과잠같은거 입으면...?ㅠ영국 유학가는데 한국학교 과잠입으면 좀 오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잠은 괜찮을거같은데??? 근데 막 영국에서 막 아웃도어점퍼처럼 엄청 두툼하고 크고 막 오버사이즈 패딩 이런 건 잘 안 입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알겟어 고마웡❤️근데 뒤에 땡땡 유니버시티있는거 뭐라하진않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모르니까 괜찮읓구앝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휴 다행이다 고마워❤️영국에선 그럼 패딩입을일은 없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응 나 패딩입은적 1도 없어 ㅋㅋ 입어도 엄청 얇은패딩있지?? 그마저도 안입은 날이 많았지만 얇게 레이어드해서 코트입음 케어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우와진짜 고마워!!!혹시 영국 어디사는지 알려줄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런던이구 제작년까지 살았어 지금은 다른 나라고 1년뒤에다시런던가 2년 사이에 런던이 천지개벽수준으로 날씨가 바뀌지 않았다면 내말 신뢰해도 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아니 나두 런던으로가가지구 ㅠㅠㅜ인종차별정마류두렵거든ㅠㅠㅠ런던에 인종차별먾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암묵적으로 대놓고 하는 건 상스럽다 생각해서 은근한 게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무섭다정먈...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
13:18 l 조회 1
나 궁근한거 있어
13:18 l 조회 1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1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1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1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1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13:18 l 조회 1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
13:18 l 조회 1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13:18 l 조회 1
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
13:17 l 조회 1
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
13:17 l 조회 1
나 외모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연애를 못하겠음
13:17 l 조회 2
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
13:17 l 조회 4
아침 6시에 어떻게 일어나?
13:17 l 조회 5
트위터 ㅇㅇ아놀자 해시태그 웃기다
13:16 l 조회 5
카페에서 커피 단거 우유 다 못먹으면 뭐먹어?1
13:16 l 조회 5
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1
13:16 l 조회 12
호텔 뷔페를 일주일에 두번가니까 이젠 울렁거림ㅜㅜㅋㅋㅋ
13:15 l 조회 4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5
13:15 l 조회 37
주식하다보니 뭔가 인성 나빠지는것 같아 ㅋㅋㅋㅋ
13: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