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2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포항탓이라고 하지마 제발 이게 왜 포항탓이야 포항도 피해받은거야 

진짜 생각하니까 또 스트레스받ㄴㄴㄷ데 

본인보고 다 무너진 교실에서 히터고 뭐고 영어 방송도 안될수도 있는 교실에서!!!!! 수능치라하면 칠수있겠니? 

수능 안미루고 너보고 거기서 시험치라고 시험치다 또 지진나서 소리지르면 부정행위로 인생 막간다는데? 그상황에 그렇게나 작은 글자가 보이겠냐? 무서워서 어케치니.. 

진짜 니집앞 아니라고 막 말하나본데 같은시대 살아가는 사람끼리 그러진말자 

니인생에만 수능 중요한거 아니야 내인생에서도 수능 중요해 

왜 너만 피해본다 생각하는데? 

수능 미뤄진거에 니 멘탈 한번 나갔으면 내 멘탈도 함번 나갔어. 근데 거기다 대고 포항때문이라고 탓 하면 내멘탈은 두번 나가지않겠냐? 

진짜 니상황만 상황이고 남의상황은 눈에 보이지도않나보다 

너가 오늘 수능쳤으면 서울대 갓을거같니? 웃기지도않어 

서울대 갈 놈이었음 탓도 안해.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ㄴㅇㅂ 댓글보다 화나서 막 짓거린거야 인티랑 암상관없어 올려녹ㅎ고 내가봐고 말투 너뮤 날카로운거같다 미안해 다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그 누구의 탓도 아닌데 다들 ㄹ속상해서 예민한가봐.. 그래도 말넘심인 사람들 너무해ㅜㅜㅜㅜ 힘내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항사람들이 지진내고싶다고 동시다발적으로 다같이 방방 뛰었대? 아니잖아ㅏ 다 왜이러냐고 진ㄷ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쓰니 마음 이해해 빨리 복구되길 바라고 쓰니도 마음 잘 추스렸으면 좋겠어 잘될거야 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유ㅠㅠㅠㅠ 진짜 이사가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렇게 한 번 쏟아내야지 쓰니 잘했어
힘내 다 잘 될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하고 고마워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왜 미안해 하는거야ㅠㅠ 어떤 말로도 위로를 해줄 수 없어서 내가 더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초록글 댓글 함벙 더 보고왔다ㅠㅠㅠ 고마워익인아 나도 많이 차분해징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이게 무슨 포항탓이야!! 절대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포항때문이라고 하는 댓글 너무많ㅇ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마상이다 진짜... 포항사람들이 젤 크게 피해보는데...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받아ㅜㅜㅜㅜㅠ 초록글 댓글 보고오는 길 ㅠㅠㅠㅜ 이해해쥬ㅏ서 너무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ㄴㅇㅂ 댓글 보지마ㅜㅜ 거기 악플로유명하잖아.. 나도 거기 댓글때매 멘탈 나간적 많아서.. 글고 거기 댓글 수준 생각하면 쓰니 날카로운거 아니니까 괜찮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ㅠㅜㅜㅜㅠㅠ그래도 미안해 너무 막 글쓴것같아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진쩌 포항 사람들 탓하는 건 뭔 말도 안 되는 논리인지 모르겠어 제일 피해 보고 고생하시는 분들인데 거기에 대고 ㅋㅋ 와... 말이 안 나온다 그 사람들 무슨 생각하면서 살지 ㄹㅇ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ㅠ너무 속상햐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 포항탓 하는건 진짜 어린 생각인거같다.....
하 우리쓰니 멘탈보존을 위해서 요 며칠은 네이버 댓글이나 다른 sns 안보는 것도 한 방법인 것 같아
오늘 많이 혼란스러웠을텐데 얼른 마음 추스려지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나도..진원지도 우리집이랑 가까워서 무서워죽겠구만
네이버 댓글보니까 진짜 화남...포항 사람들 다 뒤123져라 이런식으로 돼있고....수능때문에 예민해서 그렇게 말한거라고 하는 것도 이해 안 됌 솔직히...ㅎ그럼 포항 고3들은 뭐 안 예민하나아...그냥 인류애 다 사라졌어..쓰니 너무 신경쓰지망....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초 커뮤들이 인티 반 만큼이나 깨끗했다면
10:45 l 조회 2
대전익인데 이제 노잼 벗어났음....
10:44 l 조회 10
잘생긴남자가 몬생긴 여자를 좋아하는 건 없는거같다2
10:44 l 조회 10
몸매 라티노같다 성희롱이지?
10:43 l 조회 12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1
10:43 l 조회 20
택시도 분할결제돼?1
10:43 l 조회 13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2
10:42 l 조회 15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6
10:42 l 조회 27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1
10:42 l 조회 23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9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42 l 조회 33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2
10:42 l 조회 10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1
10:42 l 조회 12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41 l 조회 32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9
10:41 l 조회 14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7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14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2
10:41 l 조회 16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7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7
10:4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