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90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0
이 글은 8년 전 (2017/11/19) 게시물이에요
턱이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치과의사들 가끔 넘우 쉽게 얘기해
나 교정치과에서 의사가 뭐 나중에 양악을 하든가 그래야겟네요~ 이랫는데 실제로는 진짜 심각한거아니면 하지 말라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좀 인정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턱 튀어나와서 갔는데 20살 때 교정하고 양악하라 했어 ㅋㅋㅋㅋㅋ짜증나서 서울 쪽 병원갔더니 바로 교정시작함 지금 2년째인데 거의 끝나가 이도 엄청 예쁘게 잡혔고 턱도 꽤 많이 들어갔다 옛날엔 많이 튀어나왔는데 지금은 나혼자 신경쓸정도?? 느낌이 오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아! 사실 나도 지금 교정 중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앜ㅋㅋㅋㅋ여튼..나 그 때 어린나이에 정말 마상당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정 어디서 했어 ?? 얼마들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강남!... 나 부정교합에다가 턱도 엄청 나온 편이었고 덧니도 장난 없었어...ㅠㅠ 한 800나왔을 거야 나 치고 싼 편이라고 생각한다...그리고 안 아프고 엄청 친절하셨엉 더 궁금하면 더 물어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댓글단지 너무 오래됐지만 나도 댓쓴이랑 비슷한 문제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댓글남겨봐ㅠㅠㅠㅠㅠ혹시 병원이름 좀 알려줄수있을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혹시무턱이야?나도...그래서 지금 교정준비중... 난양악해도안된댘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무턱... 의사가 무턱이라고 하고 교정하면 더 짧아진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턱 짧으면 어려보여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턱이더짧아진다고??헐...나턱교정도같이하는거라 전보다더 턱있어보이게해준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턱교정은 그럴 수도 있겠다! 난 턱교정 말고 치아교정만 하거든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턱짧다고 양악못하겟다그러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ㅎ 난 위가 길고 아래가 짧아야하는데 반대로고 주걱턱에 부정교합이라 교정이랑 병행해야된대서 ㅇㅏ...... 이러고 포기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턱인데 양악하면 턱이 더 없어지는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으로 빼면되는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절개해서 아래턱을 앞으로 빼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빼는방법도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정하구 무턱필러넣음돼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악발치하면 턱나와! 무턱엄청심하면 소용없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턱짧고 무턱 심한데 나도 양약..은 좀 힘드니 걍 필러넣고 살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양악하랬는데 부모님이 절대 안된대서 안했음 그때 혹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양악이 쉬운것도 아니고 그렇게 쉽게 얘기하다니 안한게 천만다행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랬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속상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치과쌤이 정상인보다 턱이 짧다고 했어.. 입술 다물 때 턱주름? 생겨서 스트레스....늘리는 수술도 있나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도 그거 있는고 같아 사진찍을때 넘 스트레스ㅠㅠㅠㅠㅠ 그냥 찍었는데 아아옹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하여튼 진짜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막 입술이 부자연스럽게 닫혀있으니까 인상이 뭔가 언짢아보이고 그래서ㅠㅠㅠㅠㅠㅠㅠ허어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주걱턱에 부정교합이라 양악해야된댔다 하관이 너무 발달해있대 나도 느꼈고 불만있어 보이는 얼굴이라 스트레스 받았는데 교정하고 나서 좀 들어간 느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ㅠㅠㅠㅠㅠ나익 너익이랑 똑같은데ㅠㅠ 나 턱이 너무 길어서 고민이야 진짜ㅠㅠ교정으로 약간이라도 들어갈 수 있어 ? 치과에선 무조건 양악해야한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아래 이 넣으면서 입술 부분은 들어갔는데 턱은 잘 모르겠어... 의사선생님이 양악하면 좋은데 위험하니까 나중에 미용 목적으로 턱끝 수술 하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돌출에 비대칭에 무턱까지 있는 사람 나야나~! 양악해야 되는 사람도 나야나,, 근데 가격도 가격이고 무섭기도 하고,, 그냥 교정하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나처럼 개방교합인데 의사한테 양악수술 권유받은 익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지금 교정하려고준비중이지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양악 권유받았는데 안 하고 그냥 교정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웅 사실양악하려고 수술치과도찾아다니고 그랬는데..연옌할것도아니고..솔직히 나무턱심해서 해도한참모자르다곸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하 ㅎㅎ 너익처럼 나두 연옌 할것두 아닌데 그렇게 돈들여서 뭐하나 싶어서 그냥 교정으로 생각중이었는데 너익 댓보고 더 굳혀졌당! 나도 지금 교정준비중! 충치치료 받고이썽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나도ㅠㅠㅠ대학병원 갔는데 지금도 턱 나온 상태라 돌출입 교정하면 아마 더 튀어나올거라고 교정하고나서 양악하라고 넘 쉽게 말해서 진짜...그래서 안했어..윗니만 튀어나와서 윗니만 라미네이트를 하던 하려구...어휴 애초에 난 교정을 미용목적으로 하는거지 치료목적으로 하는게 아닌데 한두푼도 아니고 몇백들여 해놓고 다시 수술해야 될정도로 단점이 부각될거면 할 이유가 없자나...진짜 마상이었다...집와서 펑펑울었어 난 진짜 컴플렉슨데 넘 쉽게 말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 턱없는 거는 교정으로 충분히 될 거 같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무턱?하면서 들어왔다,,,나 교정7년째인ㅈ데 나 그때 무턱이 조금 진행중이어서 나보고 교정아니면 양악밖에 답없다고했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2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7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4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7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4
22:28 l 조회 19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6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7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5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