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03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8년 전 (2017/11/20) 게시물이에요

난 부모님 두 분 다 계시고 내 친구는 아버님만 계시는데 오히려 우리 부모님 두 분보다 걔네 아버님 한 분이 훨씬 더 육아 잘하심

나는 뭐만 하면 훈육이라면서 얻어맞고 욕 들어먹으면서 자란 반면 걔네 아버님은 걔의 말 하나하나 다 존중해주고 친구 같을 땐 친구 같고 엄격할 땐 엄격해서 걔가 나보다 성격도 좋고 그렇다

걔 말도 부모님 두 분 계시는 거 하나도 안 부럽다고 하고 나도 오히려 걔가 훨씬 부러울 때가 많으니까 ㅋㅋ... 

근데 사람들은 마냥 한 부모가정이라고 불쌍하네 뭐네 하는 거 보면 참 어이없고 그렇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진짜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마자 편견이 넘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이 안 맞는데 꾸역꾸역 같이 살아서 자식한테 피해주는 경우가 많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오히려 부모님 이혼하시고 집이 평화로워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가정마다 케바케인거같아
근데 조건만 따지고보면 확률적으로 부모님구분다 있으신편이 유복할 가능성이 크지 가정환경뿐만이아니라 가정외의 환겅도 차지를 하잖아 아직도 한부모가정 좋지않은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 좀 있고

일단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신다면 경제적인것부터 차이가 크니까

우리집 엄마랑만 사는데 맨날 돈에 쪼들려산다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케바케지 근데 내 주위 사람들은 부모님 둘 다 계시면 무조건 행복하고 복 받은 거고 한 부모 가정은 힘들고 박복한 거라고 그래서 짜증나서 그러는 거...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3
3:38 l 조회 15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6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4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9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1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21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7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6
3:35 l 조회 20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5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7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5
3:32 l 조회 53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30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5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5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