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77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나 멀미 엄청 심한데 요즘 지하철에서도 멀미 해서 죽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자... 나도 지하철 멀미해서 가끔 중간에 내려서 쉬고 다시 타... 진짜 살기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신도림역에서 내리다가 실신전 증상까지 갔어... 진짜 악몽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 팁...이랄것 까진 없지만 물 챙겨서 타고... 음.... 솔직히 사람 별로 없을 때 시간 맞춰타는게 젤 나은데 그래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빈속에 타는 걸 진짜 피해야 될 것 같아... 그때가 내가 한끼도 안 먹고 퇴근 시간 1호선이었어서 더 그랬었나 봐 밥 먹었으면 그냥 멀미로 끝났을 일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자 글고 그 시야랑 소리를 차단하면 멀미 덜해! 나 가끔 그래서 눈감고 이어폰으로 노래 틀고 가 그러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 저때 노래도 듣고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서 있었더니 못 자서 ㅜㅜ 그리고 핸드폰 하면 멀미 더 심해지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모든 교통수단은 다 멀미함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게다가 차 탈때 방향제같은 냄새 심하면 더함..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빠 차 타고 다닐 때는 비가 올 때도 눈이 올 때도 겨울에도 창문을 열고 간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래서 장거리 탈때는 잠잔다 ㅠㅠ 안 그러면 너무 괴로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멀미 너무 심할 때는 계속 헛구역질 하느라 잠도 못 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 맞아 심할 때 막 안색 하얘져가지고 입술도 파래지고 속에서 올라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도 조심해 ㅜㅜㅜㅜ 그래서 나 요즘 멀미약 꼭 챙기고 다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ㅠㅜㅠㅠㅠㅠㅠㅠㅠ쓰니도 조심하구 !! 좋은 밤 보냉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해줄게
12:26 l 조회 4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2:26 l 조회 11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5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1
12:26 l 조회 6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1
12:26 l 조회 7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10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1
12:26 l 조회 18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2
12:25 l 조회 16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0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2
12:25 l 조회 8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5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23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5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6
백수익들아3
12:25 l 조회 12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
12:25 l 조회 7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8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4
12:24 l 조회 21
퇴사 d-32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