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0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과도 얘기 안 하고 그냥 썼다고만 했는데 아 에리카? 이러는 사람 꽤 많은데 왜 이렇게 묻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전교권에 드는게 아니라서...? 보통 한양대면 최상위권이 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문과 전교 4등인뎅..8.8 입학내신은 1등이었어.... 뭔가뭔가 꽁기한데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성적이면 당연 설캠이라 생각들지!!! 전교4등이 왜 에리카를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 친구들이랑 성적 얘기를 잘 안 해서 모르는건가 싶은데 넘 당연하다는듯이 바로 아 에리카?이러는게 좀 그랬어ㅜㅠㅠ.. 치기 아니구 진짜 과도 얘기 안 했는데 그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과쪽이라 그런거아니야/?? 물론 본캠이 문과쪽에서도 더 높긴 하지만 내 주위사람들은 문과쪽은 다 에리카라고 생각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래?? 내가 기본적으로 대학에 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몰랐어ㅜ 그런걸수도 있겠다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리 절뚝거리면서 걷는 병
13:50 l 조회 1
영화보는중간에 화장실다녀와도 대나
13:50 l 조회 2
대체당 먹으면 ㅅㅅ 하는 익들
13:49 l 조회 6
예쁠수록 남자한테 싸가지부려야하더라 1
13:49 l 조회 18
도서관에서 공부중인데 내 옆사람 프링글스 먹음 ㅋㅋㅋ3
13:49 l 조회 8
이집트 이란 그냥 동점으로 끝날거같음
13:48 l 조회 13
건강검진에서 정상이라고 했는데 의사 소견에
13:48 l 조회 9
부모가 자식 독립 방해하는경우는 정신병이지?
13:48 l 조회 9
얼굴 대폭 줄인다2
13:48 l 조회 12
요즘 아우터 입어?1
13:48 l 조회 4
주식이제 몰빵안한다
13:47 l 조회 10
클린스만이 아니라 홍명보가 해줘 축구 탑티어네
13:47 l 조회 4
08년생이면 대학생이라도 11년생이랑 사귀는거2
13:47 l 조회 10
마트에서 가격 깎아달라 하는건 무슨 정신머리일까
13:47 l 조회 4
청와대부터 호남으로 옮기지 삼전닉스는 왜 호남으로 보내4
13:47 l 조회 10
알바 그만두고 자격증 준비하는 거 어떨 거 같아?
13:47 l 조회 8
갑상선항진증 단약한 익들 있어?
13:46 l 조회 7
난 먹을거 사는게 제일 좋은데
13:46 l 조회 14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알바 안했으면 신청못하는거지?1
13:45 l 조회 17
지금 영국에 있는 익 있어...?
13: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