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0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와 고속버스 탔는데 앞사람 정말 매너없다 | 인스티즈

 

 

타자마자 의자 뒤로 확젖힘ㅋㅋㅋㅋㅋ  

덕분에 내자리 짱 좁아짐 

나 뒤에 이미 앉아있는뎈ㅋㅋㅋㅋㅋ 

뒷사람 자리는 1도 생각하지 않나봫ㅎㅎ 

실순가 생각했는데 저대로주무시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상황인적 있었는데 앞사람 톡톡 건드리면서 의자좀 당겨주세요~하니까 어익후 죄송합니다 하면서 당겨주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너가 없는 사람이 많네..ㅋㅋ 결국 그냥 가고 잇어??? 말했어?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깨워서 말하면 대부분 올려주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알던 사람한테 어떻게 다가가면 좋을까? 인스타 맞팔
14:24 l 조회 1
혀 짧아서 ㄹ발음 ㄷ으로 하는애들 싫어
14:24 l 조회 1
도서전 커피 가능한가요?
14:24 l 조회 1
너넨 일주일 이상 여행 가면 상의하의 몇개 챙겨가 각각?
14:24 l 조회 4
7월 초에 청바지 입으려면 무조건 여름 버전이어야겠지 ... ?
14:24 l 조회 2
이거 상사가 나 멕이는거야? 아님 일 못하는 상사인거야?
14:24 l 조회 4
남친이랑 할려고 생리 미루는거 너무 남미새같아..?1
14:24 l 조회 8
진짜 소기업은 다니지마라 ....
14:24 l 조회 3
아 면접 7분전
14:24 l 조회 3
조부모님,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 vs 상하이
14:24 l 조회 2
공부앱 포레스트 좋아?
14:23 l 조회 3
동물병원 갔는데 원장 진심 뭐 잘못먹었나 더워서 미쳤나
14:23 l 조회 12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14:23 l 조회 10
300 또 갈까3
14:23 l 조회 11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1
14:23 l 조회 10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14:23 l 조회 6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1
14:22 l 조회 12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
14:22 l 조회 9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1
14:22 l 조회 12
대전 감자바위골 요즘도 맛있어?
14:2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