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먹는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서 요즘 잘 못 먹어 근데 살 빠지는거 보면 기분 좋아 근데 맛있는거 못먹어서 기분 안 좋고 별거 아닌데 갑자기 짜증나고 하지만 이런 걸로 짜증내서 남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야지 생각하지만 짜증나 사실 이 글도 배고픈걸 잊기 위해서 썼는데 배고파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그리고 먹는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서 요즘 잘 못 먹어 근데 살 빠지는거 보면 기분 좋아 근데 맛있는거 못먹어서 기분 안 좋고 별거 아닌데 갑자기 짜증나고 하지만 이런 걸로 짜증내서 남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야지 생각하지만 짜증나 사실 이 글도 배고픈걸 잊기 위해서 썼는데 배고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