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11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먹는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서 요즘 잘 못 먹어 근데 살 빠지는거 보면 기분 좋아 근데 맛있는거 못먹어서 기분 안 좋고 별거 아닌데 갑자기 짜증나고 하지만 이런 걸로 짜증내서 남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야지 생각하지만 짜증나 사실 이 글도 배고픈걸 잊기 위해서 썼는데 배고파
대표 사진
익인1
졸려 졸린데 10시수업인데 언제 다씻고 언제 다시 화장하고 수업갈려면 언제 ㅏㅈ ? 아 졸려 좋려졸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러면 그냥 화장 안하고 10분컷으로 씻고 머리도 대충 말리고 추레하게 나가는데 그런날에 거울보면 현타오고 이게 내 진짜 얼굴이지ㅠ생각하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심시간에 영상 촬영이 있어서 그럴수가 없더라 ... 하 한숨 ,... 곱하기 백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또 안할수가ㅠ없지... 5분마다 알람맞추ㅏ놓는것도 적은 시간으러오래자는 기분 낼때 젛아 근데 자고 일어나서 피로함이 안잔거랑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컵라면 있는데 먹고싶어 근데 잠와서 못먹겠다...일어나면 몇시일까 무드등 끄고자야하는데 귀찮으니까 켜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 자면 낮 1시쯤에 일어나 어제 그래ㅛ거든 그리고 나라면 먹을래 배부른 상태에서 잠드는게 짱이야ㅠ포근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알바시간 끝나간다 곧 있으면 알바비들어온다 헤헤해헤헤헿헤헤헤헿ㅎ헤헤헤햏 내가 제일 행복한 사람일고야 하하하핳 댕댕이 고양이 없는 거만 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쪼끄만 햄스터 한마리가 제일 키우고 싶은데 엄마가 더럽고 징그러우니까 키우지말래 머가 더럽고 징그러울까 더 더럽고 더 징그럽고 커다란 나도 키웠으면서 왜 쪼끄만 햄스터 한마리를 못키우게 하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얼마나 좋아지는데 쪼꼬만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나 햄스터 키워봤는데 냄새 엄청 많이나... 그리구 밤마다 시끄럽게 굴고... 그래두 귀여우니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마다 소리내는거 너무 기여울것같아 에이에스엠알처럼 느껴질것같아 한번 귀여워보이면 뭘 해더 다 좋은 것 같아 내가 옛날에 햄스터 두마리 키우면 각각 이름 지어준다거 진짜ㅠ웃기고 귀여운 이름 생각해두ㅏㅆ는데 뭐였지이이ㅣ이이 갑자기 생각났는데 암컷 햄스터는 발정기 오면 엉덩이를 쳐들고 구석에 가있는다고... 왤케 기여우어어어워어우어ㅓ우어아 그 모습이상상돼서 너무 기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 움직이는 소리들려...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마자 뭐였냐면 콩찌 팥찌야 너므 기야워 콩찌는 골든 햄스터고 팥찌는 그 작은 회색 햄스터 이름이 뭐냐 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허억 너무 귀엽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치!!!! 아 또 생각난게 있는데 여기인스티즈에서 봤는데 어떤 익인이가 자기가 키우는 햄스터 뿡알 만지면 잠든다는 글 뿡알이 말랑하고 보드랍고 따닷해 이러는데 그 익인이더 귀얍고 햄스터도 귀엽고 햄스터 뿡알도 귀엽고 근데 내가 말하니까 왜 이렇게 변태 같지 그 글은 디게 귀여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엌ㅋㅋㅋㅋ 쓰니도 귀여웤ㅋㅋㅋ 그거 종이 따로 있을걸? 뿡알이 좀 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시부터 일어나서 시험겅부한다 망한 것 같아 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난 새벽에 일어나서 공부한다고 잠들어서 깬적이 없어 그러고 보면 난 나랑 한 약속을 제일 많이ㅠ어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 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고파서 토할거같앜ㅋㅋㅋ자야 시간이 가고 그래야 먹는데 첫번째 조건부터 충족실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말이닼ㅋㅋㅋㅋㅋㅋ ㄱ다들 귀엽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1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13:04 l 조회 1
지금 날씨 추운거면 열나는거지?
13:04 l 조회 1
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13:03 l 조회 5
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
13:03 l 조회 6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5
13:03 l 조회 22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3
13:02 l 조회 15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1
13:02 l 조회 14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1
13:02 l 조회 7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6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5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2
13:02 l 조회 11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5
13:02 l 조회 17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5
13:02 l 조회 15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4
13:01 l 조회 9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5
13:01 l 조회 28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7
미친거아님?1
13:01 l 조회 28
이기적인 친구들이랑 멀어지니까
13:0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