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51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8년 전 (2017/12/03) 게시물이에요
내가 어제 술을 처음 먹었는데 진짜 많이 먹었단말이야 

그리고 지금 깼는데 막 머리아프고 속 울렁거리고 헛구역질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지ㅠㅠㅠ? 

진짜 너무 힘들다ㅠ
대표 사진
익인1
술병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병이야...? 나을려면 어떻게 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 먹어 봐 어디서 봤는데 누워 있다가 토할 수도 있는데 이때 기도랑 식도가 막혀 있으면 죽을 수도 있다니까 앉아 있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가족은 무조건 토하고 손 좀 주무르고 심하면 병원 가서 링거 맞았더니 다 낫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 땡큐땡큐ㅠ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단 물 많이 마시고 다시 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도 물 마시고 누워있어봐야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냥누워있는게답..아무것도먹지마 물도 먹으면 안돼 뭐만 먹어도 토하거든 술병나묜.. 병원가서 링거맞으면 ㄹㅇ 한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일단 나도 누워있어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누워 디비자는데 답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편의점에서 그 술깨는 그거..박카수병에 든거 갑자기 기억이 안난다 그거먹으니가 싹 없어졌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가는길에 사마셔 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 마시지마 술병 심할때는 물도 다 토해....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하고 갈아만든배음료수 마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술병이야 누우면 아니 누웠다가 일어나면 더 어지러울거야 앉아서 자는 것도 괜찮아!
나는 요구르트로 해장하는 편인데 이건 개취니가 패스하고 만약 엄청 심하면 병원가서 술 깨는 링거 맞으면 한방에 완쾌돼
그게 아니라면 자면 나아! 토할거 같으면 손가락으로 쑤셔서 토해도 되는데 그거 한번 하기 시작하면 버릇되니까 참는 데 까지는 참아봐. 흐잉 갑자기 내 속이 울렁거린다 상상만으로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기준 속 메스꺼우면 걍 다 토해내고
포카리스웨트 사서 좀 마시고 좀 걸어댕기는게
좋은거 같아 누워있으니까 또 토하고싶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럴때 절대 뭐 먹을 생각은 금물ㅇ야!
나는 억지로 토하고 물마신다음에 울렁거리면 다시 토하고를 2~3번 정도 반복하고 자고 일어나면 말짱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는 취하지는 않는데 보통 한번 술마시면 저런상태 될때까지 마셔서 이제는 그냥 자고 일어나서 방긔만 잘 뀌면 오장육부가 힐링되면서 술병기운 싹 가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국가서 숙취약 달라해 이게 직빵이야!!
난 편의점에서 숙취 드링크 마셔도 안깼는데 약국에서 약 타서 먹으니까 좀 나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따뜻한 꿀물마심.. 물도 다 토해서 넘 힘들었는데 꿀물은 넘어가더랑 아님 좀 비싸긴한데 편의점가서 여명 마시고 한숨 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술병..최고는 물도 안먹고 잠자는거고..배즙 먹으면 괜찮다던데 나는 물까지 토해서? 뭐 마실 수 있으면 포카리먹구 그냥 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더 흡수 안되게 토하고 그래도 속이 안좋으면 여명 같은거 사먹어봐 난 술먹고 속 안좋으면 토하고 속 괜찮아질때까지 물만 먹어 속 괜찮아지면 국밥같은거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답 없다... 만약 물은 넘길 수 있는 정도이면 갈아만든 배나 꿀물마시고 물도 못넘길 정도면 진짜 그냥 아무것도 안먹고 계속 자는게 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그러고 있으면 괜찮아질껄..ㅠㅠ 난 그때 해장에 좋다는 국물들 먹어봣ㄴ데 더 토할것같앗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다들 고마워ㅠ 토 한번하고 방귀 뀌니까 좀 나아진것같지 않네... 그래도 다들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처음으로 딜도 사봄
12:48 l 조회 1
엄마랑 같이 정신과 치료 받기로했는데 엄마가 성형하느라 빠꾸하심
12:48 l 조회 3
투썸 케이크 망고생이 나아 티라미수가 나아? 1
12:48 l 조회 5
가슴 작고 마르면 가슴수술 티 개많이 나??3
12:47 l 조회 11
자자 얘들아 어차피 8월되면 아니다 연말되면
12:47 l 조회 8
하닉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해야겠다2
12:47 l 조회 11
간호사분들 있나요???
12:47 l 조회 7
내일 처음으로 네일하는데
12:47 l 조회 5
하닉 떨어지니까 또 지읒문가들 나대네 ㅋㅋㅋ1
12:47 l 조회 11
하닉 3주정도 더 살수있는데 살말.?.?
12:47 l 조회 18
아 흡연자들 다 죽어
12:47 l 조회 4
하 나 직장 생활하는데 미치겠어
12:46 l 조회 13
너넨 이 글 보고 어떻게 생각해?3
12:46 l 조회 24
단 거 잘먹는 사람 들으와봐 2
12:46 l 조회 9
퇴근 4시간 남았는데 아 자꾸 배아프네
12:46 l 조회 3
적금통장깨려면 무조건 오프라인으로 은행가야돼?어플론 안됨?ㅠㅠㅠ1
12:46 l 조회 8
트레이너 아는척 싫어
12:46 l 조회 7
부모님이 엄한데 사이좋은 집 있다고 생각함?4
12:46 l 조회 13
여자도 군대가면 간호사 태움 거기서도 똑같이 일어날까?7
12:45 l 조회 28
나 리딩방있는데 하닉 270일때 다파는게좋을듯1
12:4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