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0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난 이과고 친구는 문과야 

1학년때부터 친해져서 요즘시험기간에 공부 같이할때가 있거든 

근데 그럴때마다 자기공부는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고~~ 이걸 자꾸 보여주려고 해 ㅜ 

난 사실 문과 이과 공부를 비교하는 거 자체가 의미없고 둘다힘들다고생각하는데 

걔가 자꾸 나한테 한지 하는 거 보여주면서 이거 지역명, 특징 하나하나 다 외워야 한다고 이렇게 얘기하고 (그럼내가 무슨반응을 보여야하는지 ㅜ 나도똑같이 외워야하는ㄷ데..) 

그리고 ' 이과 과탐은 이해하면 어느정도는 풀순있는데 사탐은이해하고 암기까지 안하면 문제절대못푼다' 이런식으로 얘기해서 자꾸 이과치기? 하는 거같은거 ㅜ 

쟤가 이과안온이유는 수학때문이고 아무튼 

내가 무슨반응을 보여야할까 ㅜ 걔가 자꾸 나한테 그러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좀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과탐도 이해하고 암기해야 푸는데..(전 생지러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학 아름다운 한반도 안외우면 어떻게 되게요.. 생명 3단원 안외우면 어떻게 되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 ㅋ ㅋ 그러면 쓰니는 기벡 보여조라.. ㅎ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탐이 을매나 시간싸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운다고 다 풀수있는게 아닌데 과탐은 ㄹㅇ... 내가 느낀 화생은 ㄹㅇ 정확도와 스피드였기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문관데 이과 애들 존경스러운딩 .. 특이한 친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탐도 지엽싸움인데.. 해봐야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과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이읎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
16:23 l 조회 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1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
16:23 l 조회 1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1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
16:23 l 조회 1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1
일본갔을때 이거 나 멕인거야..?? 계산할때 아무말도 안하길래 나도 안하다가 영수증 버려달라고했는데
16:23 l 조회 1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
16:23 l 조회 2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9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4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
16:22 l 조회 17
침냄새가 입냄새임??2
16:22 l 조회 1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2
16:22 l 조회 19
하닉 300 안가면 어캄1
16:21 l 조회 20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1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5
16:21 l 조회 15
요즘 일본 얼마임3
16:21 l 조회 15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11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