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1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대기업 최종합격했어  

히히 너무 좋아서 잠 자기가 싫어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그동안 진짜 많이 울고 스트레스로 불면증 심해져서 

수면제 없이는 5분도 못자는 정도였는데 

합격 발표뜬거 보고 엉엉 울면서 가족들한테 전화하고 

친구들도 전화와서 고생했다고 같이 울어주고 

합격도 하고 내 기쁨에 같이 울어주고 행복해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거에 너무 행복하다 오늘 

아 태어나서 이렇게 행복한거 첨인거같아ㅠㅠㅠ 

이 글 보는 사람들도 다 잘되고 행복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해 수고했어 토닥토닥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내가막 다 벅차오른다ㅠㅠㅠ그동안 너무 수고했어 얼마나힘들엇을까ㅠㅠ수고했어!!!! 앞으로도 멋진 인생 살아조?꼭꼭 더 행복해지길 바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고했어 익인아??????앞으로 꽃길만 걷구 가끔 울고싶으면 울고 훌훌 털어버리구 좋은생각만 잔뜩해줘? 익인이 앞날은 빛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고했어!!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하해 익인아!!! 정말좋은 밤이구나!! 같은 취준생으로써 그마음 정말 아는데 너무 축하해!! 꽃길만걸어!! 앞으로 화이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2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3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5
12:56 l 조회 12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7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28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1
12:55 l 조회 9
하닉 노리는 익들 6월 둘째주에 느낀 거 있지?
12:55 l 조회 24
하닉 오늘 들어간다 내일들어간다?
12:55 l 조회 13
남친 부모님이 반대 심하게 하는데 말 듣는게 낫나7
12:55 l 조회 14
후임 진찌 싹바가지 오진다1
12:55 l 조회 7
주식장 다시 떡상하는법 알려줌5
12:5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