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치질 때문에 어제 고구마 사러 gs25 갔어

분명 냉동식품 칸에 고구마 산 적이 있었어. 예전에.


근데 3곳 다 둘러봐도 고구마 없더라

나도 모르게 3곳에서 과자를 2만원어치 사오게 되더라


집에 수북히 쌓인 과자가 있어도 못 먹어서 너무 슬프다 그냥 감옥에 갇혀있는 느낌

sns에서 먹방사진들 보면 너무 우울해져


뭐 과자 못 먹으면 어떡해 버릴수도 없고 그냥 가족한테 양보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ㅜㅜ울편의점은 군고구마 쪄놓고 파는데ㅜㅜ냉동식품에도
있고.. 내가 맘이 다 안 좋네ㅜㅜ쓰니 고생했어 힘들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종된 줄.....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1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
16:42 l 조회 1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
16:42 l 조회 1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
16:41 l 조회 3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4
가난한 가벙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
16:41 l 조회 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
16:41 l 조회 4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
16:41 l 조회 4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
16:41 l 조회 5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
16:41 l 조회 8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6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
16:41 l 조회 7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2
16:40 l 조회 9
나진심 전에 비행기 못탈뻔하고 꼭 3시간 전에감2
16:40 l 조회 9
월 330정도 버는 익들 있어?? 1
16:40 l 조회 20
축구 와 노르웨이 낭만쩐다....
16:40 l 조회 6
26살에 중소에서 일하는거랑 34살에 금융감독원 가는거중에 어디가 좋아?5
16:40 l 조회 11
진율 이라는 이름은
16: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