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아님 렌즈만이라도 괜찮을까???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2주 후에 렌즈랑 화장 가능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다행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만약 2주 뒤에도 붓기 많이 안 빠졌으면 렌즈도 끼지 마 붓기 많은 상태에서 렌즈 끼면 붓기 때문에 눌려서 렌즈 그대로 마르더라 정 불안하면 눈썹이나 피부만 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ㅠㅠㅠㅠ 시력 안좋아서 렌즈 꼭 있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알쬬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렘즈는 확실히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다행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화장은 약간 불안하더라고 나는ㅋㅋㅋㅋ해도되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화장말구 피부화장은 괜찮오?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썬크림만 발랐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화장은 되도록 안하는게좋아..! 좀 자나고 하는게 안전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화장도 하면 안될려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되도록이면 썬크림만..! 화장품도 화학물질이라 수술한 부위에 닿으면 좋을게없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 포니테일러 묶을때도 고데기 하는게 예쁜가??
0:52 l 조회 1
아빠가 자꾸 통장만들어달래…
0:52 l 조회 1
내가 놓은 문에 뒷사람이 부딪혀서
0:52 l 조회 1
너넨 사주 맞다고생각해?
0:51 l 조회 1
애기들 본인한테 관심 안 주거나 안경 쓰면 조아함...?
0:50 l 조회 3
여자는 20대에 결혼해야 경쟁력 있다
0:50 l 조회 11
동생뻘 남직원이 주 2~3회 카풀해주면 얻어타?1
0:50 l 조회 3
자다가 귀쪽에 벌레 들어간 것 같음ㅠㅠㅠ
0:50 l 조회 6
롬앤 틴트 중에 뭔가 꽃잎 같은 색 있었는데 뭐지;;;?
0:50 l 조회 7
아니 나 진짜 잘못한거 없는데 인플루언서한테 차단당함
0:49 l 조회 15
엥 남사친 25살때 헤어진 여친이랑 30살에 결혼했대 말도안돼
0:49 l 조회 18
지금 야간 근무하는 교도관 질문 받음8
0:49 l 조회 16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2
0:49 l 조회 10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1
0:48 l 조회 23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4
0:48 l 조회 26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1
0:48 l 조회 11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11
엄마가 죽고싶다고 어쩌다한번씩 말하는데 1
0:48 l 조회 19
결혼 몇살 때 하고싶어?1
0:48 l 조회 12
나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0:4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