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고3 올라가는 동생인데 뭐 줘야할지 몰라서..

난 현찰이 제일 좋았었는데 현금 주긴 좀 그러니까 문상 줄까 하는데 어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현금이 제일 좋다. 우리 가족은 항상 현금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친동생이 아니야!ㅎㅎ학교 후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문상이 제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더라... 그냥 뭐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는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봤는데 그냥 다 괜찮다고 그러더라ㅠㅠ 내가 고3때 쓸데없는 자질구레한거 안받느니만 못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서 더 조심스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이거요! 하기 그래서 그렇게 말했나보다,, 내가 받는 입장이라면 차라리 문상보다 현금이 더 나을 것 같아. 불편하지 않고 가까운 사이면 현금으로 주고 돈 더 보태서 하고 싶은거나 필요한거 사라고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3 올라가면 책값도 많이 들 텐데 문상 ㄱㅊ은 거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1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7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1
2:40 l 조회 7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5
오늘 에어컨 틀고 자?3
2:39 l 조회 8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7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1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9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6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1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1
2:38 l 조회 3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1
2:37 l 조회 30
한국의 동방명주
2:36 l 조회 22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16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8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3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4
2:35 l 조회 10
알바할때 말 절어도 리듬감만 유지하면 대충 알아들으시는듯 2
2:34 l 조회 19
닥터쓰리라는 유튜브 알어? 최근에 보고 좀 충격 많이 받았는데
2:34 l 조회 28
다들 취미가 있어?9
2: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