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담임이 무단처리 한다 했다가 계속 딴지 걸길래 부모님한테 확인전화 해보랬더니 이번엔 생리통 맞다는 진단서 끊어오라는뎈ㅋㅋㅋㅋ내가 배가 아프다는데 이걸 뭐 어떻게 진단해? 산부인과는 집에서 가려면 한참 걸리고 내과 가면 뭐 생리통이라고 끊어주나?ㅠㅠㅠㅋㅋㅋㅋㅋ..아 나 진짜 배 아픈데 서러워죽겠ㄱ다 진단서 끊어오라느넫 뭐라고 답장해??

생리통도 진단서 끊을 수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과가면 진단서 끊어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한달에 한번은 생결쓸수있는걸로 아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 한달에 한번인데 저래.. 심지어 저번에는 생결인데 복통으로 인한 병결처리 했고..진짜 답답해 죽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원래 생결 진단서 필요할걸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과 가면 끊어줘??ㅠㅠㅠㅠㅠ산부인과는 너무 멀어서 못 갈 것 같은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아무병원이나 다 끊어ㅜ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의사 소견서에 월경통으로 진단 이라는거 써져있어야 가능한거야 그냥 빠지는게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몰라서 내과가면 끊어주시냐고 물어본거야ㅠㅠ 그래야하는거면 당연히 진단서 없이 그냥 빠질 맘도 없었고.. 내가 그냥 빠지려고 하는걸로 보이게 글쓴거라면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과 가도 끊어줄걸 근데 산부인과 가서 끊는 게 나아 저거 소견서 병원마다 다른데 보통 5000~20000원,,,, 난 그래서 내가 자주 가는 병원 가서 끊었다 내 말투가 딱딱했다면 미안 그런 의도는 아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ㅜㅠ나도 아파서 감정적으로 쓴것같다 (아 그리고 난 내과가서 뽑아왔고 진통제 맞고 진료확인서까지 합해서 3700원 나왔어!) 병원 갔다온다고 답댓 못 봤는데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핸드폰 없애야되나
0:29 l 조회 1
구독자 8천명인 블로그면 인플루언서야?!
0:29 l 조회 2
진심 친구가 없는데
0:29 l 조회 5
내가 돌아올때 그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어
0:28 l 조회 7
이정도 다친 것도 약 발라야 할까??ㅠㅠㅠㅠ
0:28 l 조회 7
이번주 필테 풀로 5일 예약 했는데
0:28 l 조회 2
일본 워홀 지역 추천 좀…
0:28 l 조회 6
넷플 동시접속 안 돼?
0:28 l 조회 7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3
0:28 l 조회 9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3
0:28 l 조회 10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9
요새도 취업 사진 머리랑 옷 합성해서 내야되나..?
0:27 l 조회 7
산리오 최애캐 뭐야?6
0:27 l 조회 20
공무원 월급 언제 들어와? 며칠??2
0:27 l 조회 11
올여름 밤은 진짜 시원하다3
0:25 l 조회 24
소주랑 뭐 섞어먹어?9
0:25 l 조회 20
나 갑자기 너무 열등감 느껴져7
0:25 l 조회 31
보톡스는 원래 마취 안하고 맞아?2
0:25 l 조회 17
하 곧 전남틴 생일ㄹ이라 카톡에 뜸
0:25 l 조회 14
청년미래적금 백수면 신청 못 해?
0:2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