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3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나 안과가도 문제없다는데 렌즈 세척액에 푹 담그고!!

물로 씻기도해! 근데 낄때마다 특히 그 렌즈 끝쪽이 아파ㅠㅠ

눈에 넣으면 따갑고ㅠㅠㅠ그 끝쪽 원라인이 왜 그런지 모르겠어ㅠ

찢어졌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왜그럴까

나 진짜 렌즈낄때마다 무서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굴곡이 안맞아서 그래 다른거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명이고 일반인데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건 써클이랑 투명 상관없이 안맞는거야 눈이랑!
렌즈보면 BC라고 있지 그게 베이스커브인에 그 굴곡율이 안맞으면 눈이 아플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쪽만아픈데 그럼 그건 어떡하지ㅠㅠ첨엔 안아팠는데 최근들어서아파졌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이 양쪽이 굴곡이 달라서 그럴수있어! 그리고 렌즈 장기간 사용했으면 각막 모양이 바뀔 수 있어서 처음에 잘끼던 렌즈도 안맞아질수있으니까 다른종류로 바꿔보는걸 추천할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ㅠㅠㅠㅠ정말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대박 지나가던익 좋음 정보 알아 간다 나도 항상 서클만 끼면 아프던데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BC 그거 어떻게 봐? 자기가 맞는 굴곡 아는 방법 있어..? 그냥 여러 종류를 껴보는 수밖에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일반적인 렌즈는 이렇게 확인할수있고 써클렌즈는 렌즈가게 홈페이지에서 상세정보 볼수있어! 나는 잘맞는거 찾으려고 여러개 껴보고 3개월만에 정착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아 진짜 진짜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나도 bc 차이 둬서 여러개 껴보고 맞는 게 뭔지 알아야겠다 아 진짜 고민이었는데 쓰니랑 익인댓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아가 친절하게 사진까지 진짜 오늘 좋은 하루 보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4:28 l 조회 1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
14:28 l 조회 1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
14:28 l 조회 1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3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9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4
14:27 l 조회 12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1
14:27 l 조회 14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8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
14:26 l 조회 8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0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8
14:25 l 조회 29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4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2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9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2
14:24 l 조회 115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22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4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