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지금 하향하나 붙어서 너무 미련남고 가고싶지 않아서 재수결심했는데

그냥 가라고 너무 반대해서.........

어떻게 하면 꿋꿋이 밀어붙일 수 있을까

그리고 가서 내가 자퇴할게 보이는데 굳이 입학해서 반수하는게 정말 맞는 일인가

진짜 안 가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하향하나 붙을거같아서 그것만 붙으면 재수하려고 5개다 같은과고 1개가 다른관데 하향을 다른과쓴거 너무 후회중이다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이 내가 원하는 과에대한 열정?을 이해해주셔서 비싼등록금 내고 후회해서
반수할 바에 그냥 재수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동생... 실은 가족들이 합격한거 일부러 숨겨서.... 걘 재수로 수능 본날 집 와서 저녁먹을때 엄마가 알려줘서 자기 대학 합격한거 알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헐 뒷이야기가 궁금해...그래서 동생 재수해서 대학 원하는데로 잘 갔어?? 잘갔기를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정시 결과 기다리는중... 현역때 동생은 자기 잘하는 과목이 다 두등급씩 떨어진 케이스... 지금은 음 어 영어가 좀 걸리지만 확실히 망치지는 않았고 영어만 빼면 현역때 모고로 쓸수 있던 라인보다 위... 원래 의대 쓰게 하고 싶어 했는데 영어때문에 힘들거같긴하구....
그리고 대학 하나 정시로 쓴데 붙었던거 엄마가 말하고 가족들 뒤집어졌어ㅋㅋㅋㅋㅋ 동생 우리학교 우리과 붙은거 숨긴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은 대학 붙은거 숨겼다는거에 멘탈 깨지고 나는 동생 수시에서 제일 안정권인데 붙은줄 알았었어ㅋㅋㅋㅋ 수시때 우리학교 안썼고 다른데 써서 다른학교 다른과 붙은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깐 후배될뻔 해서 멘탈 깨지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어머니 선택이 탁월하셨네 다행이다 동생분 꼭 원하는 대학 합격하길 바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찜 실비한우곱창 많이 매워?
21:38 l 조회 1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
21:38 l 조회 2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7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5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2
21:37 l 조회 9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1
21:37 l 조회 7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8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9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2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9
21:35 l 조회 22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3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4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3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