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동기랑은 반말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친해지면 반말 안 친하면 걍 선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기들이랑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기들이랑은 언니언니 하면서 잘 지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애들은 누나하나?ㅋㅋㅋ어렵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근데 간혹가다 남자애들중에 ㅇㅇ이 하면서 맞먹는 애들 있음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ㅋㅋㅋㅋㅋ알려줘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 풍조에 따라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ㅠㅠ걱정이다 동기들이랑은 잘 지낼 수 있을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체로 동기들이랑은 잘 지내! ㅎㅎ 나는 다섯살 많은 오빠하고도 잘 지냈는 걸! 너무 걱정하지마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선배라고 부르고 존댓말 씀 친해져서 서로 반말하자고 하면 반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갑인데 존댓말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모르는데 무턱대고 반말하면 욕먹더라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ㅠㅠ어려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로 서로 존댓말 쓰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선배는 반말함 근데 동갑이란거 알면 보통 말놓으라고 하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잘 지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살많다고 동기들이 안불편해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재수생언니들 많았는데 응 그냥 친해지면 편하게잘지내 나이가지고 텃세만안부리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가 그냥 친구처럼 지낸대
나도 재수해서 겁먹었는데 그냥
처음에는 상호 존대 쓰다가 좀 친해지면
걍친구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대학생이얌?? 재수하고 학교가니까 어땠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발은하는데 호칭은 선배라고함 선배는 맞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알려줘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교마다 다른가보네 우리는 일단 상호 존대 쓰다가 나이 같은거 알면 그냥 말 놓자고 하고 반말 써 호칭도 강 야 나 이름 부르고 ㅋㅋ 선배 그런거는 오글거려서 ㅋㅋㅋㅋ 걍 친구야 진짜로 요즘 재수가 한둘인갘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
1:01 l 조회 1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
1:00 l 조회 5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1
1:00 l 조회 16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
0:59 l 조회 23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3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7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
0:58 l 조회 17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6
0:58 l 조회 40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7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3
0:58 l 조회 50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0:57 l 조회 66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20
홍명보 이민가려나?
0:57 l 조회 19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2
0:57 l 조회 9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9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2
0:56 l 조회 16
홍명보 진짜 고집 개세다4
0:56 l 조회 82
안정형이 뭐야?3
0:56 l 조회 17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13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3
0: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