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노트5 진짜 뿌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저장공간때문에 게임도못한다~#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래서 나도 노트5 뿌숴버렸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베가R3 쓸 때 그랬는데... 총 용량이 한 11기가 정도 밖에 안 되는데 사실 그마저도 안에 깔린 앱들이랑 필수 앱들 깔리는 거까지 계산하면 ㄹㅇ 아무것도 못함ㅋㅋ 게임 하려면 맨날 이것저것 옮기고 정리하고 삭제하고...ㅠㅠ 결국 외장 메모리 사서 연결해서 쓰고 그랬다... 진짜 저장공간 부족 뜨는 거 너무 열받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그래서외장메모리사서 사진이랑영상다때려넣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놑5는외장못넣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놑5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배터리일체라 못넣는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트5가 일체형이라고??나노트5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 일체형이라 얇은고잖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기억속 내핸드폰뭐지...노트3인가...??노트5라고기억하고있었는데...??대혼동...집가서봐봐야게따...쓰니야미안....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톡 대화내용 지우면 최소 몇기가는 비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남한테 피해주는 회피형싫다
23:52 l 조회 1
하루 담배 2번 피는거면 흡연자치고 많이 안펴?1
23:52 l 조회 6
근데 우리엄마뻘 세대들은 어떻게 그렇게 애들을 다 낳으신거지3
23:51 l 조회 10
나 휴학한다고 했더니 지금 집안 개판됐는데 어떡하냐1
23:51 l 조회 13
비듬 덕지덕지 달고 소개팅 와서 진짜 개빡쳤는데 2
23:51 l 조회 12
편알해본익들아 나만 교대시간때 개떨려??1
23:51 l 조회 9
공무원 인사교류 거의 어려워?
23:51 l 조회 7
술집에서 남자분을 만났는데 3
23:51 l 조회 12
요즘 알바들 왜이래?
23:51 l 조회 9
마비노기 모바일 6차 전압 세트 만드는데 가위 41개 씀
23:50 l 조회 3
직장생활 이제 4년차 되는데 (46개월정도)
23:50 l 조회 6
171 존잘 vs 183 평범5
23:50 l 조회 10
1년에 담배 한두번 피는것도 피는거에 속하나?3
23:50 l 조회 9
남자친구 반년정도 고시원들어가는데 뭐 보내줄까…
23:50 l 조회 10
아 맨날 이시간부터 새벽까지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축구해
23:50 l 조회 5
사무직 vs 서비스직 연속 출근 뭐가 더 힘들까1
23:49 l 조회 5
25살 취준 정병 개쎄게 왔는데 취준 조언좀 해줘 문과야2
23:49 l 조회 18
지피티 맨날 냉정하게 말하다가 오늘 갑자기 다정해짐
23:49 l 조회 6
마운자로 꼬르륵소리 안나는게 젤신기해
23:49 l 조회 9
초보운전 고속도로 언제부터 나가?2
23: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