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야 너 누구 닮았다는데 그건 아닌 듯~

너 머리 그렇게 하는 게 예쁘다 맨날 그러고 다녀

그리고 솔직히 예쁘다는 말도 말해주는 사람에 따라 다르잖음?

친구: 예쁘다 

지나가던 술 취한 아저씨: 예쁘게 생겼네

찝적대던 이상한 선배: 너 진짜 예쁘다


본인에 듣기에 따라 다른거임 다른 속내 보이거나 마음대로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 겁나 싫은데 왜 모르지 못생겼다고 하는 것만 얼평인거 아님~ 난 가끔 얼굴로 회자될때 난 쟤네 얼굴도 모르는데 왜 지들 마음대로 입에 올리는건지 싶다 내가 꼬인걸 수도 있지만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듣는 사람이 기분 안나쁘면 얼평아니지?ㅜㅜ 내가 아무리 기분안나쁘니까 예쁘다 해도 된다고 말해도 자기아는사람이 얼굴에 대해 말하는건 전부 얼평이라 했다면서 그 이후로 한번도 안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는 사람이 기분 안 나쁘면 얼평 아니지! 나도 친한 동성 친구들한테 예쁘다 소리 듣는 건 좋아함 근데 싫어하는 부류가 있을 뿐 너무 얼굴로 논하거나 그럴때 솔직히 그 말을 해주는 사람이 내 맘에 드냐 안드냐에 따라 갈리는것 같긴 해 아님 너무 심하게 얼굴에 대해 얘기하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행이다..! 너무 얼굴 하나하나 뜯어가면서 말하면 기분 나쁠것같긴해! 그분한테 이 댓글을 고대로 말해줘야겠어.. 그사람한테 예쁘다 소리 못들은게 대체 얼마나 된건지?? 나 사실 지금까지 얼평의 기준을 잘 모르고 있었거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그 기준이 주관적이긴 해!
예를 들어서 난 기분 나빴을 때가
A: 야아아ㅏ 2반에서 애들이 너 지금도 예쁘지만 머리 긴게 훨씬 낫다고 그랬다

이건 진짜 기분 나빠서 읭 스러웠고 내가 없는 자리에서 내가 머리 잘랐다고 그런 식으로 열명 넘게 모여서 말한게 소름이었다고 해야하나...?
근데
B: 얍 내 친구가 너 머리 자른 거 진짜 예쁘대!! 전해달래쏘 ㅎㅎ

이건 기분 좋은 거 보면 솔직히 자기 마음에 드냐 안드냐는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
6:45 l 조회 2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2
춥다1
6:43 l 조회 5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6
6:41 l 조회 13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28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0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6
6:34 l 조회 74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6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25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2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7
6:29 l 조회 34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42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4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20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5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9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0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21
안자고있는 사람?2
6: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