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9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수학 잘하는 익인들아 고1거 굉장히 쉬운 문제인데 내가 이해를 못하고 있어 도와조 ,, | 인스티즈

빨간글씨로 된 k의 범위가 어떻게 저렇게 돼 ,,? 첫번째걸 이해 못하니까 밑에거 주르륵 이해 못하게써 흑흑ㅎ 살려조 낼 기말인데 수학 첫시간이야 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자연수 k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 첫번째에서 a1은 2라고 했으니까 자연수k를 넣었을때 2보다 작은 수를
예측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범위가 5랑 6으로 될 수 있는거 아니야 ,,? 아 나 심각하다 미안해 ㅠ ㅠㅠ ㅠㅠ 흐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러네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근ㄷㅔ 저거 맞는거야? a2일때는 n이 1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쌤이 보내주신 풀이인데 늦어서 물어보지도 못하고있어 ㅠㅠ ㅠㅠ 어떡행 ㅁㅎ아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은 저게 맞아?? 늦었어도 내일이 시험이면 깨 있으실 수도 있는데 여쭤봐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답은 맞아 .. 킇아ㅓㅇ 그럴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 중학교때 수학쌤은 전날 밤에 새벽 네시까지 깨있겠다고 무조건 연락하라 하셨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 쓰니야 근데 n=1을 넣으면 부등호 성립이 안 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1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1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4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
19:11 l 조회 1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4
19:10 l 조회 13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9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7
19:09 l 조회 22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14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7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3
19:09 l 조회 13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4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1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7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6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36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