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9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아니 막 이상한 가방은아닌데 내가몸집이작아서 내 상체만한 고냥 평범한 쌩검정가방인데...옷도챙겨야되고 뭐 챙길거 많아서 크로스백으로는 절대X 일거같아서 ㅠㅠㅠㅠㅠ 아 많이 이상할려나,,,, 아....아...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 진짜 아무도신경안써 자기거챙기느라 바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다면 조금 다행이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책가방 백팩 들고갔어! 생각보다 짐도 많고 뭐 에코백이나 이런거 들고가면 손에서 막 놓치고 이런것보다 차라리 등에 메는게 더 편하두라! 콘서트장에 들어가면 백팩안에 넣어둔 힙색꺼내서 힙색 메고가고 백팩은 사물함에 넣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힙색안에 작은 페트병 물병 하나랑 보조배터리랑 티켓이랑 응원봉이랑 당떨어질따 쪼꼬만 abc초콜릿 이나 뭐 그런거 들고가면 디게 편하다! 콘서트 스탠딩이면 더더욱 편하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좋은 조언이다 ㅠㅠㅠ 근데 이번에 우리 물품보관함 없는걸로 알아서 ..ㅎ 다 들고다녀야될판이여ㅠㅠㅠ 고냥 가방들고가야겠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물품보관소가 없어?!?! 너무 힘들겠다ㅠㅠ 다음에갈땐 힙색들고가! 완전꿀이야ㅜ! 아 휴대폰은 그 방수팩들고가서 메고있으면 손에 놓칠일도없고 터치도 잘되서좋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 많이 다녀본 참덕후(? 인가봐,,^ !^
좋은 정보들을 많이 알고있네ㅋㅋㅋㅋ 방수팩 진짜 괜찮은 방법이다..오... 나중에 힙색하나 사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니야아니야..ㅋㅋㅋㅋㅋ 힙색은 솔직히 주변 친구중에 있는 애들한테 빌리는게 더 좋은거같애 콘서트때 아니면 절대로 쓸일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근데 콘서트 스탠딩이면 도난위험있으니까 앞으로 꼭 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헉쓰 그럴수도있겠군 고맙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
18:31 l 조회 3
이상한 부모 있는거보다 고아인게 진짜 100배는 더 나은듯
18:30 l 조회 1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2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4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1
18:30 l 조회 3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3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6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1
18:30 l 조회 4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7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11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2
18:29 l 조회 7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8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3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1
18:29 l 조회 5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1
18:29 l 조회 10
살 찔때마다 외모 기복 나보다 심한 사람 못 봄
18:29 l 조회 5
보쌈도시락 먹을까 육회비빔밥에 연어초밥 먹을까3
18:28 l 조회 8
감자채볶음 했다2
18:28 l 조회 18
부모님이 어릴때 부터 청약이나 적금 부어줬던거 흔해?7
18: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