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9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아니 막 이상한 가방은아닌데 내가몸집이작아서 내 상체만한 고냥 평범한 쌩검정가방인데...옷도챙겨야되고 뭐 챙길거 많아서 크로스백으로는 절대X 일거같아서 ㅠㅠㅠㅠㅠ 아 많이 이상할려나,,,, 아....아...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 진짜 아무도신경안써 자기거챙기느라 바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다면 조금 다행이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책가방 백팩 들고갔어! 생각보다 짐도 많고 뭐 에코백이나 이런거 들고가면 손에서 막 놓치고 이런것보다 차라리 등에 메는게 더 편하두라! 콘서트장에 들어가면 백팩안에 넣어둔 힙색꺼내서 힙색 메고가고 백팩은 사물함에 넣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힙색안에 작은 페트병 물병 하나랑 보조배터리랑 티켓이랑 응원봉이랑 당떨어질따 쪼꼬만 abc초콜릿 이나 뭐 그런거 들고가면 디게 편하다! 콘서트 스탠딩이면 더더욱 편하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좋은 조언이다 ㅠㅠㅠ 근데 이번에 우리 물품보관함 없는걸로 알아서 ..ㅎ 다 들고다녀야될판이여ㅠㅠㅠ 고냥 가방들고가야겠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물품보관소가 없어?!?! 너무 힘들겠다ㅠㅠ 다음에갈땐 힙색들고가! 완전꿀이야ㅜ! 아 휴대폰은 그 방수팩들고가서 메고있으면 손에 놓칠일도없고 터치도 잘되서좋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 많이 다녀본 참덕후(? 인가봐,,^ !^
좋은 정보들을 많이 알고있네ㅋㅋㅋㅋ 방수팩 진짜 괜찮은 방법이다..오... 나중에 힙색하나 사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니야아니야..ㅋㅋㅋㅋㅋ 힙색은 솔직히 주변 친구중에 있는 애들한테 빌리는게 더 좋은거같애 콘서트때 아니면 절대로 쓸일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근데 콘서트 스탠딩이면 도난위험있으니까 앞으로 꼭 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헉쓰 그럴수도있겠군 고맙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1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4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9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1
14:27 l 조회 10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8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28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8
14:25 l 조회 28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2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1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8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2
14:24 l 조회 104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22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34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4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10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2
14: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