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빼고 올 1교시에다가 통학인데 통학버스는 40분 걸리고 일반 시내는 1시간 반에서 두시간 걸리는데 시험주 첫날부터 버스 놓침... 진짜 서럽다 맨날 6시 반쯤 일어나는 것도 짜증나고 수업도 화요일 빼고 다 한개씩만 있고 통학 배려 1도 없는 시간표 전자 출결도 승질 ㅠㅠㅠ 가뜩이나 감기몸살 와서 더 서러워서 버스타기 전에 울었다 진짜...왜 이렇게 살아야하지...버스는 왜 또 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2/11) 게시물이에요 |
|
금요일 빼고 올 1교시에다가 통학인데 통학버스는 40분 걸리고 일반 시내는 1시간 반에서 두시간 걸리는데 시험주 첫날부터 버스 놓침... 진짜 서럽다 맨날 6시 반쯤 일어나는 것도 짜증나고 수업도 화요일 빼고 다 한개씩만 있고 통학 배려 1도 없는 시간표 전자 출결도 승질 ㅠㅠㅠ 가뜩이나 감기몸살 와서 더 서러워서 버스타기 전에 울었다 진짜...왜 이렇게 살아야하지...버스는 왜 또 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