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110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5
이 글은 8년 전 (2017/12/17) 게시물이에요
그ㅡ그그그그그 뭐라 말하지 알아..??? 

아무튼 ㅠㅠㅠ내가 10년 넘게 안경 쓰고 이제 렌즈 끼려는데 

언제쯤 익숙해질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안경 한 10년쓰다가 작년부터 렌즈끼고 다니는데 내 기준 1년? 이제 슬슬 익숙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ㅠ?? 댓 고마워 ㅎㅎ 나도 이제 렌즈 끼려는데 크읔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겜ㅅ지만 약간 코도 울퉁불퉁이고 눈도 좀 들어가보이고ㅠㅠㅠ 안경 자국도 심한 것 같고... 다른 사람들은 모르나??
혹시 안경 자국은 얼마정도 지나면 없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화장하면 금방 적응되더랑...! 안경벗고 화장하면 제2의 얼굴 ㅎㅎ 그냥 안경만 벗으면 아직두 좀 어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혹시 안경 자국은 좀 지나면 바로 없어지나???
크으 나만 어색항 거겜ㅅ지ㅠㅠ??? 댓 고마워용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사람들은 잘 몰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렇다면 다행이다ㅠㅠㅠ 고마워 ㅎㅎㅎ 나만 좀 내얼굴이 어색한 거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장하면 괜찮고 난그래도어색했는데 세달넘어가니깐 안경낀게 이상해보여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나도 빨리 익숙해지길,, 사실 아직 렌즈 끼는 것두 넘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줄 ㅜㅠ 얼굴 이렇게 이상한 줄 몰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후ㅠ우우ㅠㅠㅠㅠㅠㅠ아니양!!! 예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뭔느낌인지 알아 특히 그런 사람있음 뭔가 전에 안경썼을거같은 사람 근데 다 안경안써도 예쁘고 ㄱㅊ더ㅓ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긫그치ㅣ!! 그럼 느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십년은 아니고 한 삼년? 동안 안경 끼고 다니다가 렌즈 꼈는데 진짜 편해 그리고 원래 안경 안 쓴 얼굴이 나은 사람들은 조금 어색해도 다들 예뻐졌다 그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혹시 안경자국(?) 좀 지나면 바로 없어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난 이제 안경자국 없어! 원래 전에 쓰다 남은
일회용 렌즈 한 이틀 정도 쓰다가 바로 세달용 받아서 썼는데 이제 한달 정도 썻고 안경자국은 없어졋어 그러나 습관처럼 안경 올리는 건 아직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기억안날 때부터 안경 썼는데 렌즈 어느 날 갑자기 편해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나도 그런 날이 오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몇년째렌즈끼는중인데 아직도 안경올리는 모션하는데ㅋㅋㅋㅋ 그러고 아 안경 없구나 깨달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럴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너무 익숙해져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올리랴고 하는데 없음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ㅋㅋㅋㅋㅋㅋㅋ렌즈낀지 오래됐는데도 집에선 안경쓰니 버릇 못고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친구들이 니 뭐하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 보는 사람들은 티 안 남 ㅋㅋㅋㅋㅋㅋ 그냥 본인 얼굴이 어색해서 그렇게 느끼는 거임
평소에 안경 쓴 모습만 보던 사람들도 그래서 얼굴이 다르다고 느끼는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그렁 거겠지?? 땡큐ㅠ?
약간 얼굴 여백도 걱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댓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십년넘게 안경썼어서 걱정이야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ㅠㅠㅠ 초1? 정확히 말하면 7살 때부터 고3때까지 쭉 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두 7살때부터ㅠㅠㅠㅠ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경벗고 화장하면 ㄱㅊ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년끼고 익숙해짐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10살때부터 안경끼고 20살부터 렌즈꼈는데 바로 적응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랭??! 고마어!! 나도 이제 20살 때 부터 낄라구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경벗으면 눈시리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안경탸 없는게 너무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육칠년 쓰고 벗은지 오년 됐는데 처음벗었을 때도ㆍ원래 나 안경쓰던거 보던 애들 말고는 전혀 모르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안경있는줄 알고 무의식적으로 안경 올리려고 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경=나
안경 없는 세상 생각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내얼굴 1주일끼니깐 익숙해지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엄청 어색햇는데 아무렇지도 않더라 막상 벗고 렌즈끼니까!!! 자신감을 가져 쓰니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경쓰다 벗으면 ㄹㅇ 어색해 막 얼굴도 겁나 커보이고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안경낀게 더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한달?난 라섹했오!
그냥 첨에는
어...?뭐야 왜이렇게 못생겼지!
내가 생각한 나의 얼굴과달라서 현타...
그리고 그 얼굴에 맞춰서 화장하기 시작하고 좀 점점 얼굴이 안경벗은 얼굴로 변해가! 약간 인상이 변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원래 안경안쓸때 만난애들은 안경낀지 모르던뎈ㅋㅋㅋ 글구 내가 전에 사진 보여줬는데 진심으로 누구야...? 이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1년간 어색했짘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이게 내모습 밖의 내모습
집은 다시 안경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막 렌즈끼도 다니는데... 전혀 안친하고 한두번 지나갈떄 인사만 하는 얼굴아는 고딩동창이 나 바로 알아보고 인사해서...뻘쭘ㅋㅋㅋㅋㅋ
사실 안경쓰나 안쓰나 비슷한가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섹한지 한 달도 안 됐는데 이제 난 안경 쓴 게 어색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고 확실히 안경 벗으니까 눈 커보여서 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드렌즈 끼는 익 있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렌즈 1팩가지고 오른쪽왼쪽 지난1년간 꼈는데 뭐 얼마 안쓰긴했어도ㅋㅋ쓸때마다 무의식적으로 안경올리듯이 코부분가운데 올린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한두달만 지나도 확 익숙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항상내얼굴 흐릿하게보다가 렌즈끼고 ㄹㅇ확인사살당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최근에 렌즈 끼고 버스 탔느데 ㅌㅌㅋㅋㅋㅋㅋ 어? 왜 안경에 김이 안 끼지? ㅇ러고 있다가 유리에 비친 내 모습 보고 렌즈 꼈다는 걸 깨달았... 익숙해지지가 아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0살때부터 안경 썼는데 그래서그런지 얼굴 모양이 안경에 맞춰진 기분??? 얼굴이 납작해진 느낌?? 아니면 원래 내얼굴이 그런거던가...(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익숙하긴한데 렌즈끼고 한번씩 안경 올릴려함 습관적으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여덟살 때부터 안경썼어서 스무살 되고 렌즈 처음 꼈을 땐 내 얼굴이 너무 이상해보이고 어색해보였는데 라섹한지 이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은 안경썼던 시절보면 다 없애버리그시픔... 시력나빠서 안경알은 음청 두껍고ㅋㅋㅋㅋ 내 학창시절 사진 안경이 다 망쳤오...그래서 어렸을 때 사진 프사해도 항상 안경 안썼던 유치원때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안경쓴게 더 이쁜거같아서 못벗겠는데ㅜㅜㅜㅜ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나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들은 일주일? 몇주맘 지나도 괜찮던뎅 내가 그랬어 친구보고 처음엔 놀랐는데 한 몇주지나니까 예뻐보이두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안경 안쓰니까 너무 밋밋해보이고 안경없는데도 안경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일년동안 렌즈끼고 다녔는디 가끔씩 밋밋해보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외적인 건 금방 익숙해지는데 한 2년 동안 손가락이 무의식적으로 눈 사이로 가더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두 처음에는 안경 쓰는 게 낫나 싶을 정도로 좀 이상해보이고 어색했는데
화장도 하구 좀 시간 지니까 안경 벗은 얼굴이 더 죠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렌즈 끼다가 눈아파서 다시 안경껴 안과 가기전 까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구랐는데 지금 렌즈끼고 편하당~~~~
다만 건조하니까 인공눈물 꼭꼭 잘 챙겨넣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한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안경 오래썼는데 컨실러 바르고 파데발라도 안경자국 보이더라 ㅠㅠㅠ워낙에 자국이 진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렌즈말고 라식했는데 한달만 안경후유증 있고 그 다음엔 너무 적응함ㅋㅋㅋㅋㅋ동기들도 나 안경 낀 애인거 까먹을 때 많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안경 벗으면 얼굴이 좀 달라지는것같아 나는 적응하는거 한달정도 걸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렌즈가 너무 잘 맞는 타입이라 그런거 없었던 것 같다 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두 십년정도 안경쓰다가 렌즈꼈는데 애들이 오히려 더 낫다고 하더라! 문제는 내가 어색했엌ㅋㅋㅋㅋㅋㅋ막 코 위에 안경 올리는 제스쳐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두 첨에 안경벗고 렌즈끼고 다닐때 너무 어색해서 사람들 눈 못쳐다봤는데 지금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안경올리는 모션은 여전히해...´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안경 10년넘게 쓰다가 라식하고 5년동안 콧등이가자라남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렌즈끼고 있는데 자꾸 안경 손으로 올리는 시늉한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주 정도 지나면 가끔 괜찮아보이고 한달 지나면 친구들이 안경쓰면 놀란다 익숙해져 나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ㅠㅠ 지금 안경쓰면 다들 욕해 처음에는 쓰라고 하더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1:15 l 조회 4
25이면 인턴해도 괜찮은 나이지..?? 3
1:14 l 조회 8
이거 내가 과하게 예의차리는거야?
1:14 l 조회 3
나 6번 간 미용실이 이제 점점 펌을 추천함...
1:14 l 조회 7
sns에 제보해줘3
1:14 l 조회 16
면허학원에서 교육 받는데 여자 강사님한테 절대 안 배울거야
1:13 l 조회 10
진지하게 나도 연애하고 싶은데 진짜 눈높아서 큰일임5
1:13 l 조회 15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8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1
1:13 l 조회 3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1
1:13 l 조회 7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5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3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6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1
1:12 l 조회 13
렌즈 어떤게 나아?3
1:12 l 조회 24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2
1:11 l 조회 9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11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3
1:11 l 조회 14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2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9
1:1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