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해?? 그 남자가 애인이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올 거처럼하더니 결국 애인 못잊어서 둘이 다시 사귐 결혼까지 생각있다는데 이 상황에서 포기할거야?? 근데 나랑 남자는 상황적으로 계속 같이 일해야하는 상황이고 그래서 계속 봐야되서 내가 이 남자를 못 잊겠어 나 어쩌지...하 짜증나..... 익들이라면 어쩔거야ㅠㅠㅠㅠㅠ????| 이 글은 8년 전 (2017/12/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해?? 그 남자가 애인이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올 거처럼하더니 결국 애인 못잊어서 둘이 다시 사귐 결혼까지 생각있다는데 이 상황에서 포기할거야?? 근데 나랑 남자는 상황적으로 계속 같이 일해야하는 상황이고 그래서 계속 봐야되서 내가 이 남자를 못 잊겠어 나 어쩌지...하 짜증나..... 익들이라면 어쩔거야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