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미을 연속으로 두번 만나서 그런가 그냥 있는 지인들 아니면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지가 않음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냥 연애 안하기로 다짐함 돈낭비 시간낭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1
23:46 l 조회 5
차단한거면 5
23:45 l 조회 11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3
23:44 l 조회 14
1
23:42 l 조회 14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
23:41 l 조회 16
istp가 이렇게 말하는거 호감이야 아니야?1
23:41 l 조회 7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23:40 l 조회 28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
23:38 l 조회 18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23:36 l 조회 14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
23:34 l 조회 8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23:31 l 조회 11
카톡 보냈다가 삭제했다 ,, 2
23:30 l 조회 28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23:23 l 조회 43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6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19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27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7
23:11 l 조회 38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2
23:10 l 조회 72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63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10
23:0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