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285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8년 전 (2017/12/31) 게시물이에요
마지막으루 물어보는거야ㅠㅠㅠ제발내얘기들어줄익인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롸롸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알바 수습부터 지금까지 6번 출근했는데 일주일 5번 3시간 최저시급인거야 그래서 일단 지원했는데 수습마지막날 나한테 갑자기 주 4일로 바뀌었다고 괜찮녜 그래서 뭐 알겠다했지 간데 생각해보니까 주4일에 3시간 최저면 돈이안벌어지는거야 그래서 내가 그만두겠다고 3시간이면 엄마도 차라리 취업준비를하라해서 그렇게보냈는데 또갑자기 주5일은안돼녴ㅋㅋㅋ그래샤 죄송하다고하니까 전화가왔어 미리다생각하고 지원한거아니였냐면서 최소한 알바생구할때까지는 있어야지 이러는거야 그래서 알겠다하고 지금다니고있는데 어제문자로 5일동안 3시간한거냐구해서 그렇다했더니 내일보재 그래서 내가내친구한테 이알바너가하라고 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뮨자을보냈대 알바몬에서 본걱처럼 근데 답이없대.... 심지어나한테는 너보고 계속일해달라는건아닌데 나도최대한빨리 구해보겠다더니 알바몬에 공고도 안올렸어....그래놓고 오늘나보고 사람들이 물어보면 모르면 직원한테물어보고 직원뒤에서 계속있어야 니가나중에 사람들이물어보면 알려줄꺼아니냐몀서....왜이러는거지ㅠㅠㅜㅜㅠ
그래서 내가 어제아침에매니저님, 어제 말씀드리려했는데 깜박하는바람에요 다음알바생 구할때까지 일하려고했는데 사정이생겨서 최대한 1월 3일이나 4일까지밖에못할거같습니다..ㅠ죄송해요 이렇게보냈는데 답장이아직까지없어..나오늘출근해야해?? 어떡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근데 말이이해가안되는데 하루에3시간인거야? 근데 출근하긴해야할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3시간ㅠㅠㅠㅠ근데오늘출근하는날이맞는거같기도아닌거같기도한데 믄자로ㅕ쭤봐도되려나ㅜㅜ어제도출근한날이였ㄴ데 나오지말라했거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익인데 너익 출근해야하는거맞음... 다음 알바생 안구한것도맞고 너익도 1월3일까지는 가능하다고 보냈네 그쪽에서 다음알바안구하고있는지는 그쪽사정이고 너익은 그냥 1월3일까지하고 관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답이없으셔서ㅠㅠ 그래두되겠지? 계약써도안썼구 심지어 월급통장?그계좌도 모르고계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그냥 오늘나가서ㅜ아뮤일없던거처럼 일하고 마지막일하는날까지 매니저가 말없으면 저번에 말한대로 오늘까지 알바할게요 계좌 어디로보내주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러고 관두면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다행이다ㅠㅠㅠㅜ난또막저번처럼전화로 미리다계산하고일한거아니였냐 다음알바생구할때까지있어라 이럴까보ㅓ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건 오바임ㅠㅠ 거기서 먼저 일수 줄여버린건대 뭔 소리람 돈이급해서 그렇게 일 못한다고 해 즐거운 퇴사해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ㅏ웅정말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인아 내가아직 미성년잔데 19살이거든 그래서 엄마한테방금말했는데 엄마는 그냥오늘까지만 나가고 문자로 계좌보내라는데 나는 점장한테 최대한 1월3~4일까지밖에 일한다했단말야 근데 이따퇴근할때 오늘까지만 한다하면 뭐라하시진않으시겠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니 뭐라할거같은데.... 19살인건 상관이없고 이건 상도덕이지 언제까지 일하겠다했으면 그게 맞는거야 점장님이 오늘 알겠다고 해도 뒷말 많이나올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금점장문자왓는데ㅠ또 자기맘대로 오늘출근말고 다음주출근하래..계속맨ㄴ날이런식이야..나그냥오늘못한다고말씀드릴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1
내가 sns만들테니까 친구인척 팔로우해줘
23:27 l 조회 1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
23:27 l 조회 1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1
작사/작곡 작곡 안뇽 작곡하는 익들아 나는 4년째 작곡하는 익이야 계속 음악을 만들고 있는데 어떤지 평가좀 받아보고 싶어서 올려..
23:27 l 조회 1
도수 7도면 술도 아닌가?
23:26 l 조회 4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
23:26 l 조회 3
모솔 구원해주세여.. 이거 플러팅이야?
23:26 l 조회 8
만화/애니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리즈가 나올까?
23:26 l 조회 4
생리 며칠전인데 걍 빨리 터졌으면 좋겠는거 나만 이래?
23:26 l 조회 5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7
23:25 l 조회 27
잇팁은 호감있는 상대한테 어떻게 함?
23:25 l 조회 6
웨딩플래너님 갑자기 연락와서
23:25 l 조회 9
얘드라 위고비 얼마야?
23:25 l 조회 4
친구가 왜 자기를 좋아해주냐고 물어보면
23:25 l 조회 3
퇴사한지 3개월째 아직도 포폴 못만듦
23:25 l 조회 4
가슴큰 내추럴체형 엄청 적어?
23:25 l 조회 5
INTJ들 이건 무슨 상황일까? 1
23:25 l 조회 10
빚300 3달안에 갚을수있을까
23:25 l 조회 2
183에 83키로인데 1도 안뚱뚱한건 뭐지?3
23: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