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30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1/03)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에서 수리센터가 멀긴 했는데 

홈페이지 예약하고 갔음 

가보니 대기자 18명; 

두당 20-30분 소요예정이었음 

게다가 일단 센터에 배터리 재고는 없고 

오늘은 접수 가능한지 폰 확인한후다음에  

재고 생겼다고 오라고 하면 다시가서 교체해야한댔움 

(물들어간 흔적있거나 액정에 미세한 금 있으면 접수불가) 

 

결론: 액정에 아랫부분 살짝 찍힌거 때문에 

오늘 두시간 허비했으며 

다시는 네버 에버 .. 아이폰은 안살거..
대표 사진
익인1
헉 액정에 금 있으면 접수 불가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러면 액정 떼어내면서 쫙 다 깨진다면서 안된대! 참고로 난 6s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낙하산으로 누가 꽂아줬으면 좋겠다
11:44 l 조회 1
얘들아 이거한범만 봐줘,,,,관심 호감 맞는지
11:44 l 조회 2
중국어 잘알익들아 도와줘
11:44 l 조회 1
메챠 카멜레온 하는 사람 있어?
11:44 l 조회 2
다리 레이저 받을때 옷 갈아입잖아
11:43 l 조회 2
여자들이 남자 외모는 확실히 안 보더라
11:43 l 조회 4
오토튠하면 다 노래 잘불러져?
11:43 l 조회 2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을거야??
11:43 l 조회 6
울아빠 이웃집한테 쌍욕함
11:43 l 조회 3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10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1
11:42 l 조회 11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1
11:42 l 조회 8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15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5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3
너넨 삼김 어디 편의점이 맛있어?
11:42 l 조회 4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5
11:41 l 조회 18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