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44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제우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내가 받은 성적이.. 기말을 망친거 같아서 이게 맞는거 같기도 한데.. 자꾸 의문이 들어서 이의신청 메일 내용을 왜 내가 B+ 이냐 이유를 알고 싶다 이런식의 내용이 아니고 B+을 받았는데 혹시 몇등을했는지 알고싶다 한번만 확인 해달라는 그런식의 내용으로 보냈는데 교수님이 몇등이다 라고만 이렇게 답장이 오셨더라고.. 근데 그등수는 A를 받을 수 있는 등수거든... 교수님께서 몇등까지는 A라고 마지막시간에 이야기 하셨는데 내가 그등수 안에 들었어 그래서 내가 너무 당황스러워서 ㅇ등이면 A주실 수 있다고 이야기 하신거 아니였냐고 저는 B+을 받았다고 어떻게 된거냐고 메일을 다시 보냈는데.... 겁나 교수님이 읽고 답장을 안 하심.. 심지어 외국인 교수님이라 전화가 좀 아....ㅠㅠㅠㅠ ㄹㅇ 당황스럽다 그리고 지금 정정기간 엊그제 까지 였는데 교수님이 어제 답장하심... 며칠동안 읽씹 하시다가.. 도대체 이런경우는 어캐 해야 하는거?... 겁나 왜 B+이냐 상세점수를 알고싶다.. 다시 확인해달라 이런식의 내용이 아니라서 걍 등수만 보고 제대로 안 본건가?... 와 나.. 이게 무슨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11:20 l 조회 1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1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1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1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1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2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2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1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7
30대 임플란트
11:18 l 조회 4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1
11:18 l 조회 13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11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6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3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28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9
몰티져스 요즘 너무 마식엉
11:1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