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497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9
이 글은 8년 전 (2018/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점이 뭐야? 느낄 수 있을만한 그런거..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을 대하는 태도가 조금 다르지 않을까, 아무래도 전자가 조금 더 사랑이 느껴지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을 대하는 태도는 어떤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아해서 사귀는 사람한테는 더 애정을 표현하려고 애쓰겠지. 외로워서 사귀는 사람한테는 애정을 받기위해 애쓰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로워서 사귄것도 오래 갈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개인적으로 외로워서 사귄다고 느꼈을 때는 오래 못 갔어. 끝도 별로 좋진 않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전남친을 먼저 좋아한것같은데 헤어지고나서 보니까 외로워서 그냥 관심이 갔던건가 생각이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시작할 때는 어떤 면이 좋아서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그 면이 익숙해졌다(?)거나 사라진거 아닐까 아니면 진짜 외로웠을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내가 좋아서 사겼던건지 외로워서 그랬던건지 잘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그건 남이 알려줄 수 없는 부분 아닐까? 어찌됐든 누군가랑 사겼던 거는 개인적인 어떠한 이유로 시작한 거였을 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로워서 사귀는 건 애틋함이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틋함?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외로워서 사귄건데 그냥 언제 헤어져도 괜찮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상을 공유하던 사람이 없어지는건데 막 그립고 그렇진 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 그렇겠지 ? 근데 난 내가 먼저 좋아해서 사귄게 아니니깐 그냥 걔 일상을 그렇게 깊게 아는건 아니라서 난 잘 모르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지금 남자친구만난지 200일 넘었는데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남친없는게 외로워서 지금 남친이 고백하길래 받아줬거든. 전남친이랑 몇년만난 첫남친이기도 했고 너무 잘맞아서 그랬던걸까? 내가 좋아해서 만나는거랑 외로워서 만나는거랑 연애가 너무 다르더라고...지금 남친이랑은 평범한 것들이 재미가 없고 특별하게 뭔가를 해야만 재밌더라 그래서 지금 남친도 힘들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친구랑 만났을땐 어땠어? 안거나 손 잡을때 설레긴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그런것들이 싫다고는 안느껴졌던거같아 키스하거나 그러는거 다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외로워서 사귀는건 누가됐든 상관없는거니까.. 좋아해서 사귀면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되는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2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1
전애인의 말의 의미
6:16 l 조회 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13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2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9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72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71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34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4
4:40 l 조회 126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7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7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6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53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45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6
3:31 l 조회 8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8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4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