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마일리지 정산시간 일주일->그 날 하루 자정까지로 테썹 릴리즈 떴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왜 건들이는지 이해가 안 감ㄹㅇ
보통 보스 돌거나 몬컬 하는 사람이면 금방 마일리지 적립 횟수 10번 다 차서
하루에도 몇번이나 캐시샵 들어가서 정산하는데
메이플 접었거나 자주 못들어오는 사람 말고는 매일 정산 해서 딱히 문제 없거든?
그렇다고 마일리지가 게임 내에서 밸붕을 일으킬 만큼 대단한것도 아니고
ㄹㅇ마일리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데 마일리지로 산게 뭐 교환가능이 하나
살 수 있는건 다 코디템 밖에 없고
그나마 쓸만한게 버프 프리저랑 한달에 한번식으로 제한 걸어둔 플가랑 레큡 밖에 없거든?
뭐가 불만이라고 정산시간을 건들인지 진짜 궁금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