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48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6
이 글은 8년 전 (2018/1/19) 게시물이에요

곤약젤리 좋아하는 익들 이거 꼭 먹어ㅜㅜㅜㅜㅜ? | 인스티즈

나는 동네 마트에서 샀고 먹어본 거 중에 제일 곤약젤리 식감이고 맛있어ㅜㅜㅜㅜㅜㅜ두통 사왔는데 더 많이 사올 걸 후회중 얼마인지는 못보고 넘 먹고싶어서 사와버림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만지 못봤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니깐 인터넷가로 1250원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자 맛있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네 마트에서 1700원 하도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쁘띠첼 그런거처럼 다 으깨져있는 식감아니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 식감 아니구 탱글해!!!!마시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고,,,,, 땋흐ㅡ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ㄹㄷ라서 고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쁘띠첼 설레임처럼 생긴 거 포도 맛도 안 흔들고 먹으면 곤약젤리 느낌남
다른 쁘띠첼들은 식감 이상해서 안 먹는데 포도맛만 먹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근데 곤약젤리보다 좀 더 달더라! 참고해 익이니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에스에서 2천원에 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이거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오 탱글탱글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시써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낼 사러갈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이거 봤었는데..!! 먹어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트에 걍 곤약젤리 짜먹는 걸 팔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오...그거보다 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나 혹시 이거 이름 뭐야? 파불이라 안 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곤약애빠지다 라는 제품이야!!!! 저 애 맞춤법 틀린 거 아니고 애 마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1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2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1
20:46 l 조회 5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6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5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7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6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3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0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2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0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1
20: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