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숏컷수준으로 뜯어져서 단발로 잘랐는데 또 탈색 하고싶어서 했다가 더 뜯어져서 숏컷을 했어
근데 뿌리탈색 하고싶어서 이번엔 미용실가서 했는데 미용실에서 머리 태워먹어서 지금 정수리쪽 머리가 5cm 로 삐죽삐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케 해야하지?
싫어서 뽑는데 두피 아파
머리가 흰색이라 그런가 잘 안보이는데
진짜 심각해
엄청 많이 뜯어졌어...
뒷통수도 그렇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하... 숏컷수준으로 뜯어져서 단발로 잘랐는데 또 탈색 하고싶어서 했다가 더 뜯어져서 숏컷을 했어 근데 뿌리탈색 하고싶어서 이번엔 미용실가서 했는데 미용실에서 머리 태워먹어서 지금 정수리쪽 머리가 5cm 로 삐죽삐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케 해야하지? 싫어서 뽑는데 두피 아파 머리가 흰색이라 그런가 잘 안보이는데 진짜 심각해 엄청 많이 뜯어졌어... 뒷통수도 그렇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