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0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반수 고민중이라 미리 들어볼까 하는데 

프패를 또 사기는 무리인 ㄱㅅ 같아서ㅠㅠㅠㅠ 

사문생윤에서 생윤한지로 옮기려는데 

이베스만 들어도 괜찮을까...? 

현역 때는 스듀 이지영쌤 풀커리 탔고 

이번에는 이베스에서 이진웅쌤이랑 이지영쌤 하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재수 생윤이지영 이비에스로 듣고 1개 틀려서 2등급 받은사람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현역 때 풀커리 타고 1개 틀렸는데 그럼 이베스 들어여겟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지 현역때 수업들은거 모의고사+수능+사설+EBS문제은행 계속 돌리기만 해서 1등급 받았는데 한지에 대한 기초 없으면 이기상 한지ㄱ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현역 때 학교 내신 준비하느라 한지 들어서 아주 조금의 기초는 있는데 그냥 반수 확정하면 이기상 들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강에 끌랴가지 말고 한 1-2주 빡세게 기초 쌓고 문제만 계속 퓰면서 유형준비하면 좋을거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그래!!!!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가능. 내가 그랬기 때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한지는 5월달부터 시작했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갑자기 희망이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할 수 있어ㅋㅋㅋㅋ 한지는 기초만 잘 하면 될거같음! 나보다 시간은 많은거 같으니 화이팅..! 난 그래서 생윤2 한지1 떴어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기초 쌓는 것만 고민 해봐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2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2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1
3:02 l 조회 6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4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5
3:02 l 조회 8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4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9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8
2:59 l 조회 37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44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2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8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7
2:53 l 조회 102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70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3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