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고민중이라 미리 들어볼까 하는데 프패를 또 사기는 무리인 ㄱㅅ 같아서ㅠㅠㅠㅠ 사문생윤에서 생윤한지로 옮기려는데 이베스만 들어도 괜찮을까...? 현역 때는 스듀 이지영쌤 풀커리 탔고 이번에는 이베스에서 이진웅쌤이랑 이지영쌤 하려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반수 고민중이라 미리 들어볼까 하는데 프패를 또 사기는 무리인 ㄱㅅ 같아서ㅠㅠㅠㅠ 사문생윤에서 생윤한지로 옮기려는데 이베스만 들어도 괜찮을까...? 현역 때는 스듀 이지영쌤 풀커리 탔고 이번에는 이베스에서 이진웅쌤이랑 이지영쌤 하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