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0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배구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반수 고민중이라 미리 들어볼까 하는데 

프패를 또 사기는 무리인 ㄱㅅ 같아서ㅠㅠㅠㅠ 

사문생윤에서 생윤한지로 옮기려는데 

이베스만 들어도 괜찮을까...? 

현역 때는 스듀 이지영쌤 풀커리 탔고 

이번에는 이베스에서 이진웅쌤이랑 이지영쌤 하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재수 생윤이지영 이비에스로 듣고 1개 틀려서 2등급 받은사람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현역 때 풀커리 타고 1개 틀렸는데 그럼 이베스 들어여겟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지 현역때 수업들은거 모의고사+수능+사설+EBS문제은행 계속 돌리기만 해서 1등급 받았는데 한지에 대한 기초 없으면 이기상 한지ㄱ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현역 때 학교 내신 준비하느라 한지 들어서 아주 조금의 기초는 있는데 그냥 반수 확정하면 이기상 들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강에 끌랴가지 말고 한 1-2주 빡세게 기초 쌓고 문제만 계속 퓰면서 유형준비하면 좋을거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그래!!!!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가능. 내가 그랬기 때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한지는 5월달부터 시작했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갑자기 희망이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할 수 있어ㅋㅋㅋㅋ 한지는 기초만 잘 하면 될거같음! 나보다 시간은 많은거 같으니 화이팅..! 난 그래서 생윤2 한지1 떴어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기초 쌓는 것만 고민 해봐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여행 혼자가도 재밌어?
1:29 l 조회 1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