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 사는게 무서워 두려워 이 세상에 내 편 하나 없다는 것도 무섭고 누군가 나를 보는 눈빛들도 무서워 친구들이 나에 대해 무시할때도 두려워 나는 이제 아무것도 하기 싫고 전부 두려워 오늘을 참고 내일을 생각하면 내일은 암흑이야 그렇다고 지금은 어떠냐고? 누군가 나의 발목을 잡고 암흑 속으로 끌어당기고 있어 죽는게 무서운데 죽고싶어 죽고싶어 정말로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너무 힘들어 사는게 무서워 두려워 이 세상에 내 편 하나 없다는 것도 무섭고 누군가 나를 보는 눈빛들도 무서워 친구들이 나에 대해 무시할때도 두려워 나는 이제 아무것도 하기 싫고 전부 두려워 오늘을 참고 내일을 생각하면 내일은 암흑이야 그렇다고 지금은 어떠냐고? 누군가 나의 발목을 잡고 암흑 속으로 끌어당기고 있어 죽는게 무서운데 죽고싶어 죽고싶어 정말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