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서그런가? 방금 감고 말렸는데 두피난리났어 짜증나..... 며칠전부터 갑자기 이래.. 똑같은 샴푸로 똑같이 씻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경쓰여서 밖에도못나가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건조해서그런가? 방금 감고 말렸는데 두피난리났어 짜증나..... 며칠전부터 갑자기 이래.. 똑같은 샴푸로 똑같이 씻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경쓰여서 밖에도못나가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