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당연히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계속 말하니까 반수하는게 잘못하는건가 싶기도 하고..그래도 돈 더 안들이려고 원서비도 다 내가내고 미술학원도 못가고 혼자 독학하는데...그래서 이제 걍 다 떨어져버리고 다니던데 다니는게 효도하는건가 싶다ㅠㅠㅠ그치만 붙으면 제일 좋아하시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당연히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계속 말하니까 반수하는게 잘못하는건가 싶기도 하고..그래도 돈 더 안들이려고 원서비도 다 내가내고 미술학원도 못가고 혼자 독학하는데...그래서 이제 걍 다 떨어져버리고 다니던데 다니는게 효도하는건가 싶다ㅠㅠㅠ그치만 붙으면 제일 좋아하시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