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5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나도 당연히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계속 말하니까 반수하는게 잘못하는건가 싶기도 하고..그래도 돈 더 안들이려고 원서비도 다 내가내고 미술학원도 못가고 혼자 독학하는데...그래서 이제 걍 다 떨어져버리고 다니던데 다니는게 효도하는건가 싶다ㅠㅠㅠ그치만 붙으면 제일 좋아하시겠지...
대표 사진
익인1
크ㅠㅠ 이왕 시작한 거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게 제일 효도다ㅠㅠ 쓰니 화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16:30 l 조회 1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
16:30 l 조회 2
근데 지금까지 올랐다고 앞으로도 오를거라고 어케 확신하는거야???
16:30 l 조회 3
해외여행 다녀본 적 없는 26살 괜찮아?
16:29 l 조회 7
성수 러부버그많음???
16:29 l 조회 2
주식 왜이리 글 많아?
16:29 l 조회 6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5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4
16:28 l 조회 22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16:28 l 조회 5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1
16:28 l 조회 12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3
16:28 l 조회 19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1
16:28 l 조회 6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16:28 l 조회 8
엄청 공감되는 남미새 인스타툰??? 봤어
16:28 l 조회 8
엽떡 알바들아 왜 로제만 분모자가 돼?
16:28 l 조회 6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2
16:28 l 조회 33
눈썹 너무 없으면 문신하는게 훨 나을까?
16:27 l 조회 5
애 안 좋아하는 익 있어?3
16:27 l 조회 7
익들 이런 방 별로야? 7
16:27 l 조회 22
월루해야지 건들지마
16: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