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운동도 더하고 이래서 많아봐야 30대로 봄 그래서 나랑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자매로 봐 근데 더 웃긴건 아무도 날 20대로 안봄ㅋㅋㅋㅋㅋ 끽해야 고딩 하지만 동생은 이제 19인데 나보다 오빠로봐..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나보다 운동도 더하고 이래서 많아봐야 30대로 봄 그래서 나랑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자매로 봐 근데 더 웃긴건 아무도 날 20대로 안봄ㅋㅋㅋㅋㅋ 끽해야 고딩 하지만 동생은 이제 19인데 나보다 오빠로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