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랑 과자 먹었느네....와....소화안되는거 1도없고 그저 행복하고 살맛남.....4주통틀어 가장행복한순간ㅋㅋㅋㅋ밀가루안먹는다고 좋아지는거 암것도 못느꼈고 인성만 쓰레 기가 됨ㅋㅋㅋ살맛도안나고ㅋㅋㅋㅋ꺄기분져앙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파스타랑 과자 먹었느네....와....소화안되는거 1도없고 그저 행복하고 살맛남.....4주통틀어 가장행복한순간ㅋㅋㅋㅋ밀가루안먹는다고 좋아지는거 암것도 못느꼈고 인성만 쓰레 기가 됨ㅋㅋㅋ살맛도안나고ㅋㅋㅋㅋ꺄기분져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