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학원을 토일다니는데 1월달 주말이 네번인데 저번주안가고 2주만 갔었단말이야?? 근데 이번주까지 안가면 저 2주만간게 끝인데 학원끊을거라서 쌤한테 부분환불 해달라하면 좀 오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