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지금 옷 사고싶은 새내기 ..... 옷 사놓고 안 입을까봐 못사겠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사바사 나는 똑같이 스트릿 캐주얼 이런 느낌으로 입고 다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후 그렇다면 일단 옷을 사야겠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전에 입던것도 입고 대학와서 스펙트럼 넓어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담 옷을 사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원래 진짜 무난한 것만 입었었는데 대학 가고나서 과에서 내가 제일 튀는 것 같더라.. 근데 그거 알면서도 그냥 입고 싶은 거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은 경우에는 바뀌었어 ㅋㅋㅋㅋㅋ 귀여운거ㅜ좋아했거든 막 펑퍼짐한거.. 근데 대학와서 옷도 여러벌 사고 입고 하니깐 스키니진에 딱붙는거 많이입어 ㅋㅋㅋ! 진짜 스타일 달라졌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다양해졌어 원래 바지만 입었는데 이제는 치마도 반반씩 섞어서 입어 캐쥬얼한거 좋아했는데 겨울되고 여성스러운 옷도많이입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더 다양해지긴햇당..! 캐주얼만 입었었는데 하늘하늘한것도입고 스트릿도입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고딩때까지 무난 스타일에 바지파였는데 대학와서 샤랄라스타일 치마파로 변했고 새내기 지나니까 좀 시크한 페미닌? 깔끔 시크 스타일로 또 바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달라진것도있는데 철들어서그런듯 대학오고 스트릿싹접고 머리기르고 검정으로염색하고 렌즈바꾸고 여성스럽게입게됐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한 2학년때까진 쭉 편하게 입다가 3학년때부터 여성스러운 옷들이 눈에 보이더라 ㅋㅋ 그냥 사바사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편한게 최고...아침마다 지옥철 버티기 힘들어서 편하게 입게 되더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무조건 청순이었는데ㅡ이젠 그냥 롱패딩에 후드에 레깅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냥 계속 바뀌었어! 고등학교때부터 귀엽고 샤랄라 좋아하긴 했는데 많이 안사입고기본템만 샀었다가 대학가서 밝은 색으로 싹 바뀌고 원피스나 치마 입고 댕기다가 여름에 편하게 스트릿캐주얼로 입고다니고! 겨울엔 니트 좋아해서 여성스러운거 입는데 또 이젠 치마가 불편해서 바지만 입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등학교땐 테니스치마같은거 자주 입었는데 대학오니까 쉬폰원피스같은 샤랄라한거로 바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잉 나는 그때나 지금이나 몇년째 맨날 똑같이 소녀소녀하고 아기자기 귀엽고 막 리봉 달리구 레이스 달리고 이런거 위주로 샤랄라하게 입고 다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애들이 맼ㅋ날 내 스타일 옷 피팅 사진만 보면 저거 니가 찍은 거 아니냐면서 놀림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 다른 범위 옷 입게 됐다고 해봤자......... 바지를 입게 되었다....? 전엔 진짜 하나도 안 입었는데 자꾸 치마 입으니까 다들 꾸미고 나왔다고 생각을 해서 편할 때 입으려구 귀여운 리본달린 멜빵바지를 장만을 해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좀 바뀐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ㄹㅇ 스트릿에 찢청 후드티 남방 이런것만 입었고 뭐 예전말로 여성스럽다고 해야 하나 레이스에 블라우스 치마 이런거 정말 정말 싫어했는데 대학 오고 나서는 놀러갈 때 종종 입는다.. 나도 내가 이렇게 입고 다닐 줄 몰랐어.. 예전같았으면 정말 걸치고 있는 자체로도 어색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와서 다양한 패션을 많이 봐서 그런가 뭔가 입는 범위가 다양해졌다 해야 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일단 고등학생때는 편한거편한거 입다가 대학와서는 여러 스타일 시도해보고 나랑 맞는거 찾게되니까 달라지는거같아! 신입생때는 그 시행착오의 과정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비싼옷은 사지말고! 싼옷으로 사! 어처피 3학년쯤되면 신입생때 옷 안입게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새내기때 60만원치산거 지금 거의 안입엌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
17:13 l 조회 2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
17:13 l 조회 5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1
17:13 l 조회 6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17:12 l 조회 6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4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9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2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2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3
17:12 l 조회 10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9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3
모쏠의 특징이 뭐 같아?1
17:12 l 조회 13
약간 돼지상 중에 남미새 많지 않아?1
17:11 l 조회 11
10명 안되는 중소인데 화상면접 > 과제전형 > 대면면접 뭐냐ㅋㅋㅋ2
17:11 l 조회 12
사촌언니네 부부 이상함...자기들이 밥 산다고 할머니랑 우리집까지 다 불러놓고....
17:11 l 조회 13
하닉 adr 승인났대4
17:11 l 조회 29
살찌고 나서 생긴거
17:11 l 조회 12
모솔인데 남친이랑 모텔갈때 궁금한거6
17:11 l 조회 26
겨쿨이면 어떤색옷이 나을까? 골라주라
17: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