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키장워크샵가는데 다챙곀ㅅ는데 나오면서 목도리챙겨야지~~~ 하고 목도리만 두고옴ㅋㅋㅋㅋㅋㅋㅋ아 내인생 집으로 돌아가기엔 너무 늦었어 회사가 홍대라 홍대에 목도리파는데가있을ㄹ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