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내가 동거하는데 

남친은 나가고 싶어하고 나는 집순이야 

나는 따뜻한 부산에 살다가 대학때매 청주로 와서  

지금 진짜 추위도 잘타는데 엄청난 한파에 안그래도 집순인데 밖으로 한발자국 나갈 엄두도 못내고 있어  

그리고 나가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심장이 시린느낌나면서 아파 너무 추워서 말도 잘 안나오고 턱도 굳고..  

 

남친이 계속 나가자고 했었는데 난 안나갔어 한두번 정도..? 밖에..?  

지금 이문제로 남친이 쌓여서 엄청 서운해하고 싸우는거 비슷한 상황이야  

 

내가 잘못한거지...? 나는 남친이 집에있으면 안아프고 나는 나가면 아픈데 계속 그렇게 하는게 그랬고  

남친은 그렇게 나가자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안나갈수가 있냐고 그래.... 

 

아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한번 집에 있었으면 한번은 나가줘야 한다는게 내생각....
연애라는게 같이하는건데 나 좋은거만 하는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아 ㅠ진짜 너무 힘들다 ..미안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정 말했어? 아프고 추위 너무 타서 감기 걸릴 것 같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위 많이 타는거 남친도 알고 심장 아픈거 예전에도 말했었어...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시 한 번 말해 까먹었을 수도 있으니까
근데 지금 며칠 째 얼굴 안 보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했는데 그렇게 한번 나가기 힘드녜...
오늘 갑자기 일이터져서 오늘만 안보고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아니 그 밖에서 데이트한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동거해서..!! 밖에서 언제 데이트했냐면 3일전..? 3일전 말고는 한 일주일정도 집에 같이있었어..!안나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는 애인이 아프면 이해할 수 있다고 보는데ㅠㅠ 오랜기간 안 나간 것도 아니고 동거를 한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내입장도 이입장이어서 싸우게 된건데..흑 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
5:10 l 조회 4
164 54 -> 48 됐는데
5:08 l 조회 17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
5:07 l 조회 8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3
5:07 l 조회 9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3
5:06 l 조회 20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13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6
5:05 l 조회 18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7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3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1
5:02 l 조회 79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11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9
4:59 l 조회 27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6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45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5
4:54 l 조회 44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8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7
4:48 l 조회 17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3
4: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