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로 회사에서 기분 나쁜 일 있어서 내일 12시부터 만나서 놀고 술이나 마시자고 했는데 어제 11시 반넘어서 지 술 너무 많이 마셨다고 내일 2시에 만나자, 3시에 만나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더니 마지막에 일요일에 만나자고 보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에 약속있음 안된당~~ 일요일에 곡 보자~~~ 이러면섴ㅋㅋ 일요일에 만나면 내일 출근이라고 대충 놀다 갈거면서; 오늘 약속도 수요일부터 춥다고 미룬 약속인데 진짜 짜증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서로 회사에서 기분 나쁜 일 있어서 내일 12시부터 만나서 놀고 술이나 마시자고 했는데 어제 11시 반넘어서 지 술 너무 많이 마셨다고 내일 2시에 만나자, 3시에 만나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더니 마지막에 일요일에 만나자고 보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에 약속있음 안된당~~ 일요일에 곡 보자~~~ 이러면섴ㅋㅋ 일요일에 만나면 내일 출근이라고 대충 놀다 갈거면서; 오늘 약속도 수요일부터 춥다고 미룬 약속인데 진짜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