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도 너무 크고 체력소모도 심해서....신체적인 것도 그런데 정신력도 딸림.....루트복잡한거싫어해 차라리 뭐 명소 보러가는 거면 사진 찍는 거 좋아해서 괜찮은데 먹으러나 사러 가는 거면 별로.... 것보다 길게 소소한 행복 누리는 게 나한테 이로울 것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지출도 너무 크고 체력소모도 심해서....신체적인 것도 그런데 정신력도 딸림.....루트복잡한거싫어해 차라리 뭐 명소 보러가는 거면 사진 찍는 거 좋아해서 괜찮은데 먹으러나 사러 가는 거면 별로.... 것보다 길게 소소한 행복 누리는 게 나한테 이로울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