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는 물론이고 어제 코끼리맥주 마셨거든 진짜 살짝 한모금 했는데도 그 맛이랑 냄새 그런거땜에 바로 오만상 써지고 뱉고싶고 막 그랬어... kgb 크루져도 한입 먹어봤는데 이런 류 먹으면 입맛 뚝 떨어지고 속이 막 울렁거리더라 새내기인데 술 못마시거나 안마시면 분위기 깨진다며ㅠㅠㅠㅠㅜㅠㅜ재미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나 어떡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소주는 물론이고 어제 코끼리맥주 마셨거든 진짜 살짝 한모금 했는데도 그 맛이랑 냄새 그런거땜에 바로 오만상 써지고 뱉고싶고 막 그랬어... kgb 크루져도 한입 먹어봤는데 이런 류 먹으면 입맛 뚝 떨어지고 속이 막 울렁거리더라 새내기인데 술 못마시거나 안마시면 분위기 깨진다며ㅠㅠㅠㅠㅜㅠㅜ재미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나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