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소주는 물론이고 어제 코끼리맥주 마셨거든 진짜 살짝 한모금 했는데도 그 맛이랑 냄새 그런거땜에 바로 오만상 써지고 뱉고싶고 막 그랬어... 

kgb 크루져도 한입 먹어봤는데 이런 류 먹으면 입맛 뚝 떨어지고 속이 막 울렁거리더라 

 

새내기인데 술 못마시거나 안마시면 분위기 깨진다며ㅠㅠㅠㅠㅜㅠㅜ재미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나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호로요이같은건어땡?아님 과일소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일소주는 소주 맛이 덜해??? 담에 이거한번 먹어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근데 소주맛이 나긴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라더소다 먹어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끼리맥주가 맛이없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여기서 맛있다고 추천받은거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티비에 열두캔만원 광고하던 그 초록초록한거 말하는거맞지? 난 그거 왕별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마자 코끼리 바코드 찍는 광고... 그럼 맛있는거 뭐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하이네켄 조아해 근데 비싸서 주로 카스먹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슬톡톡 파인애플맛 한번 먹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돈뎅 ㅠ 걱정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과일소주가 더 역할 수 있어ㅠㅠㅠㅠㅠㅠ차라리 이슬톡톡 이런게 나을듯 ,,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슬톡톡은 참고 한캔 다 마실 수 있거든?? 근데 술자리에서 이런거 안먹지않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 술 못 먹는 내친구도 이런거 마셔 애초에 무리하면서 마실라고 하면 안돼ㅠㅠㅠ차라리 술 잘 못먹겠다 하구 이슬톡톡 먹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면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
18:39 l 조회 1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
18:39 l 조회 1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8:39 l 조회 1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1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1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18:39 l 조회 2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2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2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2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2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1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9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6
공식 누이 너무 못생겼어...... 오타쿠들아 너네 못생긴 누이 사?
18:38 l 조회 3
직장인들아 연차 안쓰고 주말에 1박2일 국내여행 넘 힘들까..?5
18:38 l 조회 13
나 몇년생인지 맞춰봐3
18:38 l 조회 7
서울 30년 된 아파트 vs 지방 신축3
18:37 l 조회 5
바깥은 안 더운데 내 방은 더우면 에어컨 틀까..1
18:37 l 조회 3
이런 사람들은.. 뭐 어떻게 해결을 해야해?4
18:37 l 조회 17
요즘 아침저녁으로 왜케시원하지?
18: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