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아이폰8로 바꿨는데 사은품으로 유니클로 3만원 이용권을 받기로 했어 근데 이게 mms형식으로 오면 개통하고 2일 뒤에 온다고 했는데 안 왔거든ㅠㅠ 쿠폰이 배송되어 오지도 않을 거고 이런 거 잘 아는 익인 있니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수요일에 아이폰8로 바꿨는데 사은품으로 유니클로 3만원 이용권을 받기로 했어 근데 이게 mms형식으로 오면 개통하고 2일 뒤에 온다고 했는데 안 왔거든ㅠㅠ 쿠폰이 배송되어 오지도 않을 거고 이런 거 잘 아는 익인 있니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