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01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0
이 글은 8년 전 (2018/1/30) 게시물이에요
벌써부터 낯가림 시작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표 사진
익인1
난첨들어갔을때 인사받은후로 아무얘기도 안올라와ㅋㅋㅋ넘조용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우리도아무도얘기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과야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 안하는게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톡에서는 말 안하는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애초에 안들어갔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낯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오티 때 나만 왕따되는 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 안하는 게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그때는 아무말도 안하는게 정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들어가서 인사만 하고 아무말도 안하는 중이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사실 지금까지도 단톡에서 한마디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참고로 2학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난 3학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단톡에서 안녕하세요 말고 한마디도 안함ㅜㅜㅠ 다들 벌써 친해진것같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내가 인사 기계가 된 기분이야 그냥 "안녕하세요"가 전부... 남자 사람들끼리는 막 아주 편하게 잘하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톡에서 친해진 애들 실제로 봤을 때 어색하기만 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친해질 애들은 친해지게 되더라! 지금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어! 난 오티 때까지 단톡 안 들어갔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아무 얘기도 안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 말하는애들만 말하더라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단톡은 말안하고 가만히 있는게 나아. 어차피 단톡에서 이러쿵저러쿵말하고 그래도 만나면 그 이미지랑 너무다르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단톡에서 친해져도 만나면 다르고 친해지는사람 다 달라 신경굳이안써도돼 오히려 신경쓰면 더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것도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아무것도 안했어ㅋㅋㅋ투표만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 얘기도 하지마ㅋㅋㅋㅋ 안하는 게 나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하는게 나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린 누구들어와서 인사하면 안부묻기 릴레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단톡방에선 아무말도 안하는게 나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
12:41 l 조회 1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1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
12:40 l 조회 5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
12:40 l 조회 5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4
12:40 l 조회 26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1
12:40 l 조회 6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1
12:39 l 조회 5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8
다들 주말 점심 뭐 먹어!!!3
12:39 l 조회 7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12:38 l 조회 15
일주일만에 2키로찐거 금방 뺄 수 있을까...?4
12:38 l 조회 14
일본 가는데 라면스프 기내반입 될까
12:38 l 조회 6
남친 자대배치받았는데 부대장님께 문자보내는거 별로야?6
12:38 l 조회 20
살찌고 수족냉증 없어져서 신기함 근데
12:38 l 조회 6
근데 20대가 주는 예쁨 버프가 있다고 생각해?5
12:38 l 조회 28
나 병원에서 일 하는데 직동 이해 안 가는게 있음1
12:37 l 조회 15
엽떡 용기 전자레인지 돌려도 돼..?1
12:37 l 조회 8
가끔 말투나 목소리에서 어떤 인생을 사셨는지 보이는 분들이 있음
12:37 l 조회 13
여자 스파 브랜드 상의 s 맞는거면 살집 잇는거 아니지?1
12:36 l 조회 15
변기에 앉은 채로 물 내리면 더럽다지만1
12:36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